'K팝 기대주' 크래비티, 19일 미니 3집 '비 아워 보이스' 발매+브이라이브 컴백쇼 개최

입력 2021-01-19 12:40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를 발매하며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에 앞서 크래비티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시작부터 화려한 비트가 귓가를 사로잡는 타이틀곡 `My Turn(마이 턴)`을 시작으로, 세계관 속 아홉 소년들이 서로의 이름을 불러주며 비로소 그들의 의미를 찾게 되었다는 스토리를 담은 감성 힙합 발라드곡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 808 베이스라인과 강렬한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거칠게 폭발하는 크래비티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Mammoth(맘모스)`, 게임의 던져진 크래비티가 Rule-Breaker(룰 브레이커)의 역할을 한다는 이야기의 `Bad Habits(배드 해비츠)`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귓가를 사로잡았다.

또 한층 성숙되며 점점 성장하는 크래비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Moonlight(문라이트)`, 90년대 유로피안 팝의 감성을 중독적이고 감각적인 신스 리프 사운드로 재해석한 `Dangerous(데인저러스)`, 사랑을 원하는 소년들의 마음을 표현한 `Give me your love(기브 미 유어 러브)`까지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완성도 높은 앨범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크래비티는 발매와 동시에 `CRAVITY SEASON 3. COMEBACK SHOW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3. 컴백쇼 [비 아워 보이스])`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근황과 컴백 소감, 앨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토크를 펼치고, 신곡 무대를 첫 공개하며 팬들과 다채로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크래비티의 `CRAVITY SEASON 3. COMEBACK SHOW`는 19일 오후 8시 크래비티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