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 이민영과 환상 듀엣…폭풍 오열까지?

입력 2021-01-19 17:11  


`뽕숭아학당` 트롯맨들이 `결혼작사 결혼작곡` 팀과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 35회에서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는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이하 `결사곡`)의 성훈, 박주미, 이가령, 이민영, 전노민과 `뽕`으로 똘똘 뭉쳐 美친 텐션을 발산하며 안방극장을 뒤흔든다.
트롯맨들은 오랜만에 맞이한 `드라마반 합동 수업` 소식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꽃단장을 마치고 등교, 설렘을 드러냈던 상태. 본격적인 수업에 앞서 트롯맨들과 드라마반 배우들은 `뽕력 테스트`를 가동했고, 전노민은 좀처럼 예능 수업에 적응하지 못해 난항을 겪으며 멘붕에 빠졌다. 특히 `뽕숭아학당`에 사슴 장민호가 있다면 드라마 반엔 노루 전노민이 있다는 농담에 스튜디오가 웃음바다를 이룬 가운데, 갑자기 전노민이 녹화를 끊어갈 수 없는지 긴급 요청을 하면서 어떤 이유일지 궁금증이 인다.
특히 장민호는 `뽕숭아학당` 공식 `중국어 왕`으로서의 위엄을 증명해냈다. 중국어로 자신을 소개한 한 배우의 인사에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발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임영웅이 적극적으로 `피아오량(예쁘다)`이라는 중국어를 외쳐 폭발적인 반응을 유도하면서 제2외국어까지 가능한 `뽕숭아학당`의 저력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이찬원과 `드라마반 퀸카` 이자 `국민첫사랑` 박주미가 `두 띠동갑`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내면서 `NEW 쥐띠즈`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결사곡`의 한 배우는 `뽕숭아학당`의 찐팬임을 자처하며 "`뽕`반에 들어가는 방법 없나요?"라고 묻는 등 적극성을 보여주기도 했다. 초반 `미스터트롯`을 시청하며 장민호에게 시선을 뺏겼다고 고백, 장민호를 설레게 만들었던 이 배우는 그 뒤 임영웅의 곡을 선곡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던 터다. 이에 장민호는 "그럴 줄 알았어! 다 공식 수순이지"라며 웃픈 농담을 던져 웃음을 안긴다.
이민영은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를 선택해 임영웅과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때 임영웅의 노래를 들은 한 배우가 갑자기 폭풍 오열을 터트리며 모두를 놀라게 만들면서, `감성장인`의 노래 영접 후 눈물샘을 폭발시킨 배우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장민호와 `출발 드림팀`에서의 인연을 맺은 성훈은 장민호에게 "몇 년 만에 봤는데 없던 끼가 생겼어"라며 9년 만의 재회에 감격스러운 소감을 털어놨다. 성훈은 역대 최초로 `트롯 디제잉`에 도전, `진또배기`부터 `찐이야`까지 `고퀄리티 디제잉` 실력을 방출, 현장을 단숨에 `뽕숭아 클럽`으로 변신킨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한편 TV조선 `뽕숭아학당` 35회는 오는 2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TV조선)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휘경  기자

 ddeh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