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을 높여요’ 김요한, 라디오 맞춤 꿀보이스…센스↔설렘 오가는 활약상

입력 2021-01-20 12:30  




그룹 위아이(WEi) 멤버 김요한이 센스와 설렘을 오가는 만능 매력을 뽐냈다.

김요한은 지난 19일 방송된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의 `찐! 선곡로드` 코너에 게스트로 출연해 스페셜 선곡요정으로 활약했다.

이날 김요한은 `요즘 자꾸만`을 개사한 감미로운 노래 한 소절로 흑발 비주얼을 뽐내며 청취자들에게 첫인사를 전했다. DJ 강한나는 "김요한에게 의젓한 분위기가 생겼다"고 전했고, 백아연은 김요한의 첫인상으로 "눈이 즐겁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근황 토크 도중 김요한은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에 대해 "누구나 겪었을 학창시절 첫사랑을 몽글몽글하게 표현한 작품이다. 제가 맡은 차헌은 다 잘하는 캐릭터다. 연기하면서도 표현을 너무 안 해서 조금 답답했다"고 직접 소개했다. 이어 풋풋한 `요즘 자꾸만` 원곡 라이브를 한 소절 선사해 청취자들을 집중시켰다.

청취자들의 사연에 진심으로 응원하는 김요한의 공감 능력 또한 빛을 발했다. 그는 "저는 시간이 약이라고 생각하는 스타일"이라며 시험에 떨어졌다는 한 청취자에게 "내년에 또 하면 된다. 절대 속상해하시지 말고 마음 편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고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팬들은 실시간으로 김요한에게 특급 미션을 요청했고, 김요한은 그_냥의 `듣고 자요` 한 소절 라이브는 물론, "냉장고·컴퓨터 삽니다" 개인기까지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코너에 맞는 본격 선곡 시간에 환불원정대의 `돈 터치 미(DON`T TOUCH ME)`를 꼽은 김요한은 "환불원정대 선배님들과 같이 있으면 든든할 것 같다"고 이유를 소개하는 센스를 뽐냈다. 덕분에 김요한은 승리를 차지했고, 세리머니로 `돈 터치 미` 한 소절까지 선보이며 매력을 제대로 발산했다.

마지막으로 김요한은 "제 개인기에 너무 잘 웃어주셔서 감사하다. 긴장 하나도 안 하고 재밌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요한은 매주 월, 목, 토요일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에서 완벽남 차헌 역을 맡아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올해 방영 예정인 드라마 `학교 2021`에도 주연으로 출연한다.

한편, 김요한이 속한 그룹 위아이는 오는 2월 말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팬들 곁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