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스쿨은 신한금융투자가 주식시장에 새로 입문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마련한 신 투자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 12월21일 서비스를 시작해 20영업일 만에 이용자가 2천명을 돌파했다. 하루 100여명이 수강한 셈이다.
신한금융투자의 MTS 앱 `신한알파`를 통해 해당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신용거래 방법과 위험요인, 담보비율, 반대매매 관련 내용들을 쉽게 배울 수 있다. 또 주식투자를 위한 기술적 지표, 투자 실패담 등 다양한 내용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이밖에도 바람직한 투자 문화 정착을 위해 `처음 주식` 도서 출간을 비롯해 주식 초보를 위한 웹세미나를 준비하는 등 투기가 아닌 투자의 개념을 정립하고자 노력하는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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