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의 미스터리한 새 이야기가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20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의 타이틀곡 `Odd Eye` 첫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독특한 비트와 함께 시선을 사로잡는 드림캐쳐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 제목 `Odd Eye`와 같이, 서로 색깔이 다른 두 눈동자가 티저를 강렬하게 마무리하면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미스터리 코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리릭 스포일러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내놓으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드림캐쳐. 여기에 `Odd Eye`의 첫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베일을 벗음에 따라, 컴백에 대한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는 상태다.
드림캐쳐의 신곡 `Odd Eye`는 유토피아를 꿈꾸는 발걸음과 반전의 스토리를 그린 곡이다. 특히 드림캐쳐 특유의 록 메탈 사운드에 힙합 리듬을 얹은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드림캐쳐의 새로운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에는 `Odd Eye` 외에도 `Intro`를 비롯해 `바람아(Wind Blows)`, `Poison Love`, `4 Memory` 등 다채로운 색깔을 가진 트랙들이 알차게 수록될 전망이다.
드림캐쳐는 오는 26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