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새 앨범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콘셉트 포토 속 CIX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극장에 모여 앉아있다. 또렷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마치 꿈을 꾸는 듯 졸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이어지며 새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처럼 CIX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자랑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스윗하고 댄디한 분위기 속 CIX의 이미지 변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CIX의 새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으로 이어진 `헬로(HELLO)`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안녕, 낯선 사람`을 통해 CIX가 보여줄 세계관과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개인 및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한 CIX는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와 개인 콘셉트 비디오, 앨범 프리뷰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뜨거운 컴백 분위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CIX의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