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매머드급 대단지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홈쿡 트렌드 반영된 내부 옵션 주목

입력 2021-01-21 15:56  


6,702 세대의 대단지 규모로 평균 22.89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강남 재건축 대장 아파트의 면모를 보여준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홈쿡(home cook)`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주방 공간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자, 주방 특화를 위한 명품 주방 가구의 다양한 옵션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는 개포주공1단지를 재건축하는 아파트로 지하 4층~지상 35층, 74개 동, 6,702가구(전용면적 34~179㎡) 규모로 일반 분양가는 3.3㎡당 평균 4,750만원이다. 이는 가까운 주변 단지 113㎡정도의 시세가 30억원인 정도인 것을 고려하면 10억원 이상의 시세 차익이 기대되는 현장으로, 시공은 현대건설 컨소시엄(현대건설-HDC현대산업개발)이 진행하고 있다,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이 곳은 최근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주방 특화에 특히 힘을 실어 실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 거주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최고급 옵션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거 공간의 중심이자 집의 가치와 이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그리고 실 거주자가 중요시 하는 부분으로 손꼽히는 주방 가구 관련해서도 독일 및 이탈리아의 대표 명품 주방 브랜드들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실 입주자들은 평형대 별로 견본주택에 설치된 독일 최고급 명품 주방가구 브랜드인 불탑(Bulthap)과 라이히트(LEICHT), 이탈리아 주방 가구 등을 현장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상담을 통해 본인의 평형대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전통적인 명품 주방 가구로 손꼽히는 불탑과 독일의 혁신적인 주방으로 인식되며 다양한 고급 주거 공간에 설치돼 온 명품 주방 가구 라이히트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 사용에 있어서도 독일 가구다운 내구성과 기능성을 고루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입주 예정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라이히트는 종합 부동산 개발사 SK디앤디(SK D&D)에서 안정적으로 수입,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최고급 주거 공간인 나인원 한남, 대림 서울숲 아크로포레스트 등에 설치되면서 디자인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또한 라이히트는 코로나 등 최근 여러 사회, 경제적 악재에도 불구하고 꾸준하게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성장형 브랜드로, 지난해 제 2 공장을 증설하면서 더 다양한 제품을 보다 빠른 시간에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한편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는 현재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예방을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 중에 있으며, 옵션 계약이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