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A 프리미엄 무선이어폰 ‘TrueControl ANC’가 20일 한국에 출시됐다. RHA는 2011년 영국에서 시작된 독립 오디오 브랜드로서, 사운드 엔지니어링 전문가들이 만든 수준 높고 정교한 사운드를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오디오를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IT 주변기기 전문 유통사 ㈜아이스카이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신상품 `TrueControl ANC`는 anti-noise 기술의 ANC 기능과 인체공학적인 Rock Solid Fit의 정확한 착용감을 통해 경쟁사 대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수준을 보여주며, 외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이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20일부터 공식몰인 아이스카이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TrueControl ANC’는 항공기용 프리미엄 알루미늄 소재와 리버코팅 마감으로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간편한 터치컨트롤을 통해 주변 소리 모드로 바로 전환이 가능하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변 소리 듣기 모드 강약을 원하는 만큼 조절 가능하다.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사용 시 5시간 연속 재생,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15시간 더 사용할 수 있어 총 2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Quick Aware 기능을 통해 상대방과 대화모드로 빠른 전환이 가능하며,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하여 편리함을 확장시켰다.
`TrueControl ANC’는 공식몰인 아이스카이몰에서 초기 구매자에게 RHA-WFA 블루투스 어댑터 사은품을 제공하는 런칭 기념 이벤트를 20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