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엘본 가평설악, 쾌속교통망 프리미엄으로 주목

입력 2021-01-25 14:02  


3월 분양홍보관 오픈을 앞둔 디 엘본 가평설악아파트는 단지가 설악IC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의 접근성도 높아 편리한 생활인프라로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신천리 산45-27번지에 들어서는 가평설악 디 엘본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100% 토지 확보 후 진행되어 안심하고 계약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일반분양과 비슷한 수준의 조합을 준비중이라 평가받고 있어 진정한 조합의 정석으로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 나갈 것으로 보인다. 지역주택조합 사업의 위험요소 토지확보, 업무대행사, 자금확보를 모두 해결한 지역주택조합의 정석으로 평가받고 있다.

업무대행사는 종합건설업체로 신용평가 A등급을 받은 선원건설(주)이 추진위원회의 승인을 얻어 선정되었으며, 선원건설(주)은 사업계획승인 완료 후 조합총회를 통해 시공사로 선정될 예정이다. 선원건설(주)은 조합설립전부터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아낌없는 투자를 진행하며 주변시세 대비 800만 원대의 저렴한 조합원 모집가격으로 가격경쟁력을 갖췄다. 전용면적은 각각 59㎡/84㎡A/84㎡B/118㎡로 총 420세대로 구성됐다. 선착순으로 동호수가 지정되며 전매제한이 없고 청약통장 역시 없어도 계약이 가능하다.

서울 수도권 교외에 위치한 아파트의 경우 교통망이 얼마나 잘 갖춰져 있느냐가 중요하다. 디 엘본 가평설악 아파트는 서울양양고속도로를 통해 설악IC에서 잠실까지 30분대면 도착이 가능하다. 또한 설악면 신천리에서 청평면 고성리를 잇는 국도 75호선으로 단지에서 인접지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향후에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가 개통될 예정이라 서울 수도권 도심 접근성이 더욱 빨라질 전망이다.

편리한 교통만큼 생활 편의성도 우수하다. 인근에는 전국 최상위 인재가 모이는 청심국제중·고가 위치해 가평에서도 명문학군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설악중·고, 미원초등학교도 도보 5~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지역 최고의 종합병원인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과 하나로마트, 은행, 우체국 등 다채로운 생활편의시설도 갖췄으며 단지 인근에 프리스턴밸리, 아난티클럽 등 7개 골프장과 6개 소공원 등도 조성됐다. 특히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청심평화월드센터도 인접해 입주민들의 문화인프라를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디 엘본 가평설악 아파트는 하이클래스 명품단지로 가평 지역 랜드마크에 걸맞는 다채로운 입면 외관 디자인을 적용했고 중후하고 견고한 석재로 단지의 품격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향기로운 꽃과 나무가 입주민을 반기는 힐링쉼터와 산책로가 조성됐으며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성지수를 키워주는 테마놀이터도 마련됐다. 야외에 체력을 단련할 수 있는 운동시설 등도 설치됐다. 이밖에도 디 엘본 가평설악 아파트는 아침식사, 건식세차, 셔틀버스, 무인택배 등 편리함과 특별함을 더해주는 컨시어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마트 앱 하나로 누리는 스마트 빌리지 시스템까지 적용됐다.

디 엘본 가평설악 아파트 분양 관계자는 "규제청정지역 가평에 들어서는 디 엘본은 잠실까지 30분대로 닿을 수 있는 쾌속 교통망과 함께 특화 단지 설계로 입주민들에게 품격과 편리함을 선물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가평설악 디 엘본은 2020년 8월 11일 토지사용승낙을 완료하였고 2021년 1월 21일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발급받아 오는 1월 29일 금요일부터 조합원가입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신천리 569-1번지에 오는 3월 오픈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