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서현진, 37년 된 집 힐링 공간 재탄생…‘행복+자존감 UP’

입력 2021-01-26 11:10  




방송인 서현진이 깔끔하게 확 달라진 집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서는 미스코리아, 아나운서 등 다양한 커리어를 뒤로하고 경력 단절로 자존감까지 떨어져버린 서현진의 심적 여유를 찾아주기 위한 솔루션들로 가득 차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최초로 서현진-송재진 부부와 13개월 된 아들이 살고 있는 37년된 집의 독특한 구조가 공개됐다.

공개된 집은 곳곳에 배치된 활용하기 어려운 `4개의 광`을 비롯하여 창문 잠금고리, 낡은 라디에이터 등 오랜 구조의 집임을 느끼게 만들었으며, 더 비울게 없을 거라 생각했던 서현진은 "하다 보니 비울게 생기더라며, 스스로 미니멀리스트라 생각했는데 더 분발해야겠다."고 밝혀 재구성된 공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달라진 서현진의 집은 각종 수납장의 이동, 재배치, 변신, 그리고 효율적 정리로 호텔을 연상케 하는 완전히 `다른 집`으로 탄생시키는데 성공했다.

아기 펜스로 가로막혔던 거실은 서현진이 원하는 대로 도서관 느낌으로 탈바꿈 되었으며, 주방은 요리 동선에 맞게 재배치된 가전제품들로 가족들을 위해 더욱 행복하게 요리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됐다.

또한 전혀 수납을 할 수 없는 4개의 광은 아이의 옷장, 남편 송재진의 책장, 이불장, 서현진의 요가복과 요가용품을 수납하는 곳 등 다양하게 활용되어 서현진을 감동케 만들었다.

특히 마지막으로 공개된 서현진의 방은 경력 단절로 인해 잃어버린 자존감을 모두 회복시켜줄 힐링의 공간으로 변신했다. `신박한 정리` 팀이 특별히 준비한 `서현진` 이름 석자가 새겨진 명패는, 누군가의 아내, 누군가의 엄마가 아닌 `서현진` 자신으로 살게 하기 위한 따스한 마음이 담긴 선물로 서현진은 감사함에 눈물을 보여 보는 이들도 뭉클하게 만들었다.

한편, 서현진은 세련된 외모와 정확한 정보전달과 함께 매 프로그램마다 뛰어난 열정으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각인 시키며, 국내 대표 여성 MC로 독보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에는 요가하는 아나운서란 이름으로 자신의 SNS를 통해 요가 명상과 동작들을 공개하며 철저한 자기관리에서 온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