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호캉스로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자” 특급호텔들 안심 설 패키지 상품 유혹

입력 2021-01-26 17:30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2021년 신축년 설에도 더 안전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특급호텔들이 객실 내에서 안심하고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는 연휴 전용 패키지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롯데호텔=롯데호텔은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국내 17개 체인 호텔(시그니엘, 롯데호텔, L7호텔, 롯데시티호텔)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2월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월 11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호텔 업계 최초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웨이브 무료 이용권과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공통 특전으로 준비했다. 또한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와 함께 특별 제작한 ‘롯데호텔 2021 해피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공 세트(4구 + 볼마커)’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초고층 객실에서 멋진 일출을 감상하면서 특별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시그니엘 서울, 해운대 바다의 파노라믹 오션뷰가 눈앞에 펼쳐지는 시그니엘 부산. 롯데호텔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과 지난해부터 드라이브 스루 메뉴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델리카한스의 시그니처 다이닝 도시락 2세트를 준비했다. 설 연휴 기간인 2월 11일부터 13일까지는 떡국과 갈비찜, 잡채, 모듬전 등으로 구성된 떡국 조찬 반상 2인이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된다. 전국 L7호텔(명동/강남/홍대)과 롯데시티호텔(마포/김포/제주/대전/구로/명동/울산)에서는 객실 1박과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공 4구 세트 또는 웨이브 무료 이용권 1매와 벤앤제리스 미니컵 2입의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새해맞이 풍성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2월 11일부터 2월 28일까지 체크인 하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예약 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2021년을 새해를 기념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최고급 한우 세트, 한우 갈비 세트, 과일 세트 등을, 21명에게 벤앤제리스의 파인트 아이스크림 홈 배송 서비스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규 리워즈 회원도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중순 이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명절 음식과 함께 편안하게 객실에서 설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미니 설 고메 박스 1박스, 조식 40% 할인권, 피트니스, 수영장 및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미니 설 고메박스는 기존 고메박스의 설 명절 버전으로 특급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갈비찜, 궁중 잡채, 모둠전 등 명절 대표 음식을 테이크 아웃해 객실에서 설날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설 패키지는 오는 2월 14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투숙은 2월 5일부터 2월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웨스틴 조선 서울=웨스틴 조선 서울은 오는 2월 11일부터 2월 13일까지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Stay Warm, Stay Cozy) 설 에디션 ‘ 패키지를 선보인다. 포근한 하루의 일상을 선사하는 겨울 패키지의 컨셉을 그대로 이어 객실에서의 소소하면서도 안락한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명절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홈테인먼트 상품을 추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홈테인먼트 아이템으로는 한국의 색을 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호당의 자수 누비 보자기로 만들어진 윷놀이 세트를 준비해 객실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한국의 미를 담은 보자기포장으로 더욱 특별한 윷놀이 세트는 아이에게는 부모와의 설 명절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어른에게는 명절이 되면 가족이 둘러 앉아 윷가락을 던져가며 즐기던 추억을 되새기는 시간을 선사 할 예정이다. 또한 신축년을 맞이해 설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1500만원 상당의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 등의 객실 이용권부터 스시조 에비스 코스 2인 식사권, 레스토랑 할인권, 헤븐리 베개 2입 등 라이프스타일의 기프트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참여권은 투숙 당 1회 제공되며, 체크인시 모바일 윷놀이에 참여해 모나 윷이 나오는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쿠폰을 1회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누구나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로서 기분 좋은 호캉스에 재미를 더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추가 혜택을 달리했다. 디럭스 및 이그제큐티브 타입 고객에게는 조선델리만의 비벤떼 시그니처 원두로 내린 테이크 아웃 커피 2잔과 아몬드 플로랑뗑을, 스위트 타입 이상 고객에게는 라운지 & 바에서의 애프터눈 티 세트(웨스턴 스타일)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세계의 리빙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와 함께 조선호텔 투숙객들만을 위해 마련한 쿠폰북 및 러그 교환권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전화 예약 전용 프로모션으로 1박 예약 시 1만원 할인 외에도 2객실 이상 혹은 연박으로 2박 이상 사용 시 2번째 방의 객실료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2020년 추석 연휴 때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5나라 Wine Tour` 패키지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가오는 설 연휴 2월 11일부터 2월 13일까지 3일간 이비스 명동과 함께 하는 두 번째 와인 여행 ‘세 나라 Wine Tour’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세 나라 Wine Tour 이용권 2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와인 투어는 호텔 최고층인 19층에 위치해 반짝이는 명동 도심과 남산의 절경이 파노라마처럼 한눈에 펼쳐지는 르 바(Le Bar)에서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와인 투어의 구성은 2월 11일 스페인, 12일 프랑스, 13일은 이탈리아 여행을 주제로 총 3개국의 유명 와인을 매일 색다르게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까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와인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유럽 3개국의 전통 음식 7종도 무제한 제공된다. 1월 28일부터 예약 가능하다. 또한 와인 투어 이용권은 별도 구매 가능하다. 다만, 2월 10일까지 사전 구매 시 20% 할인된 금액에 이용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2월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해피 무 이어(Happy Moo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웰컴 어메니티로는 신축년 흰 소띠의 해를 맞아 하얀 얼룩송아지를 캐릭터화한 크림치즈 롤 케이크가 룸서비스로 제공되며, 겨울 휴식의 따뜻함을 더할 수 있도록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원에서 음료 2잔을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마테 레몬그라스 허브차, 스칼렛 오가닉 허브차, 국화차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노보텔에소(Novotel@So)’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조식 또는 디너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조식으로는 소고기 야채죽 반상이 준비되며, 막걸리와 함께 제공되는 소고기 육전 모듬 세트가 디너로 제공된다. 모든 메뉴는 룸서비스로 준비되어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새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100% 당첨되는 노보텔에소 스크래치 쿠폰이 다양한 상품들과 제공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그 밖에도 실내 수영장 및 헬스클럽 이용이 가능하다. 오는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월간 인터컨티넨탈 2월호 상품으로 <쿠캣마켓과 함께하는 ‘술’기로운 생활> 패키지를 선보인다. MZ세대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간편식 맛집으로 유명해진 쿠캣마켓의 전통주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시트러스 계열 전통주인 고흥 유자주 2병과 인기 디저트 딸기쏙우유 찹쌀떡 1박스, 빵에 발라먹는 쿠캣 인기 스프레드 3종을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것. 여기에 아침에는 브래서리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고, 2월 10일부터 2월 13일까지 설 연휴 기간에는 소띠 고객에게 패키지 10% 할인 혜택과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오는 2월 6일부터 2월 21일까지 ‘새해 복 드림’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새해의 복을 기원하는 떡국이 제공된다. 여기에 휘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새해 복 떡국은 오랜 시간 우려낸 육수에 소고기 고명 얹어 전통 떡국의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영양은 높였다. 로비 층에 위치한 휘닉스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제공되어, 체크아웃 이전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하거나 체크아웃 이후 느긋한 점심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글래드 호텔=글래드 호텔은 오는 2월 7일부터 2월 21일까지 ‘글하신년’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글하신년’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깊게 숙면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새해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복이 넘치는 한 해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글래드 호텔과 술담화가 큐레이팅한 전통주인 복단지 1병과 유리잔 2개로 구성된 ‘글래드x술담화 설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메종 글래드 제주 이용 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단품 조식 메뉴 2인 혜택이 포함되며, 좀 더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위해 서울은 오후 2시, 제주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오는 2월 1일부터 2월 20일까지 ‘루나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전 객실에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등 주방 설비와 식기류가 완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 밀레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갖추고 있다. 또한,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누릴 수 있는 반신욕이나 아이들의 물놀이 공간으로도 이용 가능해 최근 도심 속 호캉스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이와 함께 긴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지친 연인, 가족들을 대상으로 달콤한 딸기 라떼 세트를 포함한 패키지를 출시해 안전한 호캉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높은 층고, 전면 통유리창의 인테리어와 테이블 간 자리간격이 넓어 보다 안전한 파크 카페에서 딸기 라떼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 2월 14일까지 ‘세뱃돈 받아가이소’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하겐다즈 미니컵, 핸드메이드 석고방향제, 르 바 전 메뉴 15% 할인 등으로 구성된다. 신세계 상품권은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몰, 이마트, 스타벅스 등 다양한 곳에서 이용 가능하며, 또한 SSG닷컴에서 언택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는 ‘먹고 놀고 쉼’ 패키지를 출시했다. 먹거리로는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모둠전 2인 구성과 백미 100%의 깔끔한 맛이 일품인 순희 막걸리 한 병이 제공되며, 온 가족이 함께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레트로 보드게임 할리갈리 또는 부루마블 중 한 개 세트가 랜덤 증정된다. 또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오후 2시까지 포함해 보다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객실 타입은 보나틱 룸만 해당 패키지로 이용 가능하다. 오는 2월 5일부터 2월 14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설 연휴 기간 동안 3박 4일 투숙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3일 연속 투숙 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테이 3 나이트, 모어 & 모어’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3박 연속 투숙 시 두 가지 혜택 중 선택 가능하며 혜택은 3번째 날짜 객실료 무료 또는 투숙하는 3박 4일 동안 이그제규티브 라운지 2인 이용 중 택1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설 패키지 3종을 제안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선보이는 ‘설 마중 1’과 ‘설 마중 2’ 패키지는 각각 그랜드 워커힐의 딜럭스룸 1박, 딜럭스 스위트룸 1박을 기본으로 더뷔페 조식이 제공된다. 또한 ‘홀리데이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창문 너머로 아차산 설경을 바라볼 수 있는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특히 3종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에게는 스크래치 복권과 캐릭터 인형이 증정되어 풍성한 연휴 분위기를 선사한다.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신축년 새해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워커힐 한우 구이 세트, 워커힐 HMR 설 선물세트, 워커힐 숙박권 등의 다채로운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오는 2월 5일부터 14일까지 설 연휴 전후로 이용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2월 28일까지 ‘소 해피! 고 스마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해피 스마일 케이크, 스파클링 와인 1병으로 구성되며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혜택도 포함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된다. 더불어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설 연휴 기간 2월 8일부터 2월 14일까지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확률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목시에설 목시하소’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익선동 떡가게 종춘 10% 할인권 제공, 전통공기 대여로 구성된다.오는 2월 1일부터 2월 14일까지 판매된다.

◈위 호텔 제주=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청정 한라산 숲의 기운과 천연화산암반수를 온전히 체험하며 더 건강하고 특별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메디컬과 웰니스를 융합한 차원이 다른 메디웰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THE 소증한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1박과 바다전망 매일 선착순 업그레이드, 건강식 웰빙 조식 뷔페 2인, 프리미엄 와인 인룸서비스 1회, 메디웰 프로그램(스킨케어, 브라이트닝케어, 화이트닝케어, 건강상담 & 스트레스검사 & 이완요법 기기관리 4가지 중 택일이며 토, 일, 공휴일은 웰니스클럽 프로그램으로 대체), 그리고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로 채워진 따뜻한 실내 수영장과 건강 관리를 위한 피트니스룸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매일 아침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청정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WE with you, 힐링포레스트’ 산책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데, 숲놀이, 숲명상, 숲해설 3가지의 프로그램을 3일에 한 번씩 순환하여 진행한다. 전문적인 강사의 안내에 따라 자연을 이용한 미술 치유 ‘숲놀이’,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숲에서의 ‘숲명상’, 그리고 제주의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하여 만든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제주의 숲 이야기를 듣는 ‘숲해설’을 통해 자연 치유가 무엇인지 실감할 수 있다. 오는 2월 7일부터 2월 2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2박 시 혜택은 메디필 리프팅 미스트 1개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WE 호텔의 시그니처 아쿠아 테라피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를 제공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