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BAD GIRL` 뮤직비디오, 베트남 최대 음악 플랫폼 9주 연속 1위…식을 줄 모르는 인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1-27 07:50  

woo!ah!(우아!) `BAD GIRL` 뮤직비디오, 베트남 최대 음악 플랫폼 9주 연속 1위…식을 줄 모르는 인기




베트남에서 woo!ah!(우아!)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27일 "woo!ah!(우아!)의 싱글 2집 타이틀곡 `BAD GIRL`이 베트남 최대 뮤직 플랫폼 NCT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9주 째 정상을 지키고 있다"라고 밝혔다.

NCT(NakCuaTui)가 발표한 2021년 3주차(1월 18일~1월 24일) 뮤직비디오 차트에 따르면, woo!ah!(우아!)의 `BAD GIRL`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11월 30일, 2020년 48주차 차트에 1위로 신규 진입한 이후 9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NCT는 베트남 스트리밍 시장에서 점유율 40%를 차지하고 있는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플랫폼이다. 갓세븐, 트레저, 트와이스, 블랙핑크, (여자)아이들 등 한류 그룹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아직 데뷔한 지 1년도 넘지 않은 신인 걸그룹 woo!ah!(우아!)가 두 달 넘는 시간 동안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또 뮤직비디오 차트 TOP10에는 `BAD GIRL` 뿐만 아니라 현재 활동 중인 woo!ah!(우아!)의 후속곡 `I Don`t Miss U`가 6위에 랭크됐다. 3주 연속 TOP10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이다. 뮤직비디오 차트 TOP10에 두 곡을 올린 그룹은 woo!ah!(우아!)가 유일하며, 베트남에서 woo!ah!(우아!)의 인기가 얼마나 뜨거운지 짐작케 한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트남에서 woo!ah!(우아!)의 인기가 여전히 뜨겁다"라며 "타이틀곡 `BAD GIRL` 뿐만 아니라 후속곡 `I Don`t Miss U`까지 차트를 지키고 있어 굉장히 고무적이다. 베트남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후속곡 `I Don`t Miss U`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