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다양한 가구, 인테리어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아이들 또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고 원격 수업 등으로 주로 집에서 학습을 하게 되면서, 아이들을 위한 가구 또한 수요가 높다.
이에 2021년 새학기를 앞두고, 아이방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수입가구 전문 브랜드 아리아퍼니쳐가 특별 신학기가구 제안전을 선보인다.
`집콕 스터디`에 필수적인 책상의 경우 아리아퍼니쳐의 Leaders와 Cornell 시리즈가 1인 스터디 데스크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Leaders 시리즈는 책상과 상부 책장을 하나로 합쳐 불필요한 동선을 줄여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디자인 되어 실용성을 높였고 너비 1200mm로 원룸이나 아이 방에 두고 활용하기 좋다. 하단 선반은 발 받침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간단한 물건을 올려둘 수 있도록 해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Cornell은 방해가 되는 외부 환경을 차단하여 오로지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 디자인되었다. 책상 위에는 선반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였으며 3단계 빛 조절 LED 램프를 옵션 선택할 수 있어 독서실에 있는 듯 집중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두 시리즈 모두 친환경 E0등급 LPM으로 제작되어 아이 방에 두고 사용해도 안심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집에만 있어 자칫 지루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해 한번쯤 아이들이 꿈꿔오던 로망을 실현시켜 줄 벙커베드도 만나볼 수 있다. Tommy는 튼튼하고 내구성 좋은 100% 고무나무 원목으로 제작되어 오래 사용해도 멋스러운 느낌이 드는 벙커베드로 상단은 침대로 하단 공간은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추가 구매 가능한 북케이스를 하단에 두면 수납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은 물론 아이들의 아지트 공간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이부터 성인까지 두루 사용하기 좋은 디자인과 4면을 보호하는 2층 안전가드는 안정적인 사용을 도우며 2층 침대로 올라가기 위한 사다리는 좌, 우 원하는 방향으로 설치가 가능하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침대도 수납침대로 선택하면 더욱 깔끔한 아이방 연출이 가능하다. Napoli 싱글 베드는 2개의 대용량 서랍장이 구성되어 있으며 18T 두께의 평상형 침대로 어느 공간에서든 배치가 자유롭다. 친환경 E0등급 LPM 소재로 뛰어난 안전성까지 자랑해 신학기가구 뿐 아니라 원룸, 싱글룸 등 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신학기선물로 아이들이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나만의 옷장을 선물해주는 것도 좋다. AM-1040 시리즈는 대용량 수납공간과 행거형 상단장과 서랍형 하단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뛰어난 실용성을 자랑하는데다 깔끔한 스타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책상, 침대, 옷장 등 아이방 인테리어를 위한 모든 가구를 이번 아리아퍼니쳐 신학기가구 제안전에서 선보인다"며 "서랍장 등의 가구도 우수한 가성비로 만나실 수 있어 더욱 간편한 아이방 인테리어가 가능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