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박나래X황보라X김지민, 3MC 티저 공개…휘몰아치는 ‘B급 감성'+마라맛’ 토크

입력 2021-01-28 07:10  




KBS Joy 신규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이 시청자와 함께 역대급 밸런스 게임을 펼친다.

KBS N은 지난 27일 `썰바이벌`의 티저를 공개, 본격적으로 핵 매운맛 토크를 예고했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최근 유행하는 밸런스 게임을 통해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이다.

앞서 박나래, 황보라, 김지민 3MC의 라인업과 프로그램 진행 방식을 밝힌 바 있는 `썰바이벌`. 현실 절친으로 알려진 3MC가 밸런스 토크쇼를 통해 보여줄 화끈한 케미와 폭풍 입담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 속 박나래는 즉흥파 밸런서답게 질문마다 거침없이 대답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아슬아슬하게 수위를 넘나드는 박나래는 `말없이 1년 동안 스킨십만 하기`와 `1년 동안 스킨십 없이 플라토닉 러브`라는 선택지에 "너무 쉬운 것 아냐? XX 안 할 거면 왜 사귀는 거죠?"라는 돌직구 발언을 던져 분위기를 업 시키기도.

이어 황보라는 `애인 집에 내 절친 팬티`와 `절친 집에 내 애인 팬티`라는 혼란스러운 선택지를 받고 어리둥절해 하더니 곧 PD와 감독을 찾으며 의견을 물어 과연 팔랑귀 밸런서다운 면모를 보였다.

현실파 밸런서 김지민은 `3억 받고 길가에서 큰일 보기`와 `천만 원 받고 집에서 큰일 보기` 선택지에 신중하게 고민에 또 고민을 거치는 모습으로 공감을 일으켰다. 그러나 이내 `3억 받고 길거리에서 자신감 있게 보겠다. 사실 X에서 싼 적 있다"라는 충격 고백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3MC가 함께 펼쳐나갈 밸런스 게임 토크쇼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현재 `썰바이벌`은 KBS N 홈페이지와 썰바이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만 알기엔 아까운 시청자 사연을 모집하는 중이다.

한편, 박나래, 황보라, 김지민의 밸런스 토크쇼 `썰바이벌`의 첫 방송은 오는 2월 11일 밤 8시 30분 KBS Joy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