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씨아이엑스), 4th EP '안녕, 낯선 꿈' 컴백 기념 라이브부터 국내외 음원 차트 진입까지 '성공'

입력 2021-02-03 14:20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컴백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 발매 기념 라이브를 진행했다.

산뜻하고 상큼한 모습으로 나타난 CIX는 오랜만에 만난 팬들에게 안부를 전하며 본격적인 활동 소식을 알렸다. 특히 CIX는 `TMI 뉴스` 코너를 통해 멤버들의 근황을 뉴스 형식으로 전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촬영 중 승훈이 고양이를 구출한 에피소드, 타이틀곡 `Cinema`에서 랩이 아닌 노래를 소화한 BX의 소감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CIX는 `Cinema`를 비롯한 수록곡 `Stairway To Heaven`, `Round 2`, `Young`, `Everything` 등을 하나하나 소개하며 다채로운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승훈은 타이틀곡 `Cinema`에 대해 "영화처럼 아름다운 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이라며 "곡의 주제에 맞게 업템포의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가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CIX의 인생 그래프` 코너와 `콜 마이 네임` 코너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낸 CIX는 "올해는 다양한 무대에서 뵐 수 있으면 좋겠다. 이번 앨범 많이 사랑해주시고, 활동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 CIX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팬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팬들 또한 "앨범 모든 곡이 좋다", "`Cinema`는 눈물 나는 뮤직비디오였다", "멤버들 너무 귀엽다" 등 뜨거운 응원을 보내며 훈훈함 속에 라이브는 마무리됐다.

한편, CIX의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은 발매 직후 스포티파이 신곡 플레이리스트에 소개됐고, 국내 및 해외 차트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2일 오후 인도네시아와 태국 1위, 타이완 3위, 일본 17위 등 4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고, `Cinema`는 필리핀 1위, 태국 20위, 말레이시아 34위 등 100위권 안에 진입했다.

국내에서는 발매 직후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 2위, 한터차트 음반 부문 일간 1위를 기록했으며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4시간 만에 100만 뷰 돌파, 현재는 2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색다른 모습으로 컴백한 CIX는 다양한 음악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