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야나두가 지난 3일 설 연휴를 맞아 영어를 시작하려는 이들을 위한설 패키지를 공개했다. 설 연휴 한정으로 제공되는 설패키지는 최신 신규강의 6종, 한정판 리뷰북, 5만원 추가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역대급 혜택을 담고 있다.
새해가 되면 누구나 새로운 다짐을 하고 더 나은 한 해를 보내기 위한 목표를 세운다. 그 중 `영어공부`는 단골손님으로 등장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직을 위해서, 또는 자기 만족을 위해서 영어공부에 도전하려 하기 때문이다.
야나두는 이번 설패키지를 통해 영어공부를 결심한 이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바로 전강의에 적용된 AI 시스템이다. 야나두는 수강생들의 실제 학습 패턴 분석을 통해 지속적인 학습관리와 동기부여가 중도포기를 막는다는 결과를 얻었고 연구와 노력 끝에 AI 시스템이 적용됐다.
배운 문장을 까먹지 않도록 음성 트레이닝 기능부터 습관 형성을 위한 스터디 알람까지 야나두의 영어성공 5단계 원리가 적용된 특별한 AI 시스템은 학습자가 좀 더 쉽게 완강할 수 있는 학습 상황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설 연휴, 영어공부를 결심하고 있다면 AI가 적용된 새로운 강의와 최대규모의 야 세일과 혜택으로 구성된 야나두 설패키지에 주목하길 바란다. 야나두 설패키지는 평생수강 패키지를 무려 7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뿐아니라 5만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설 연휴 한정으로 제공되는 야나두 설패키지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