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구생활권 '월드메르디앙 엔라체' 2월 8일(월) 그랜드 오픈

입력 2021-02-08 11:5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월드메르디앙 엔라체` 모델하우스 전경
대구생활권의 최신축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를 경북권 구축 단지들보다 저렴하게, 심지어 `비규제`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열렸다. `대구 서쪽에서 만나는 웰빙 라이프`를 슬로건으로 내건 고령 `월드메르디앙 엔라체`가 2월 8일 월요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설 연휴 다음주인 18일(목)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금) 1순위, 22일(월) 2순위 청약을 접수하고 26일(금) 당첨자 발표 이후 서류 제출 및 검수를 거쳐 3월 9일(화)~12일(금), 4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하는 일정이다.

`월드메르디앙 엔라체`는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의 집값상승률은 물론 지난 12월, 달성군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 지역이 조정대상지역으로 신규 지정되며 광범위한 부동산 규제 부담을 떠안게 된 대구 부동산시장의 유력한 대체 상품으로 오픈 전부터 지역 안팎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모아왔다. 차량 이용 시 단지에서 대구지하철 1호선 화원역이 약 5km 거리에 불과하며 대구학군의 고등학교 배정도 가능한 `대구 밖의 대구` 입지와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운동 및 휴게시설 등 입주민 전용의 고품격 커뮤니티 센터, 근린생활시설 등 부대시설 및 특화설계, 단지를 둘러싼 성지산과 낙동강의 탁 트인 조망권(지상 3층 이상 일부 세대 한정) 등을 평당 800만원대의 합리적 가격대로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주효했는데, 특히 지척에서 다양한 인프라와 주거 및 미래가치를 공유하면서도 대구를 겨냥한 정부의 고강도 규제망에서는 완벽히 비껴난 고령 특유의 `비규제 프리미엄`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이처럼 가성비로 승부수를 던지는 `월드메르디앙 엔라체`는 경상북도 고령군 다산면 상곡리 441-10번지 일원에 지역 최대인 지하 3층~지상 33층 6개 동, 총 63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9㎡ 376가구 ▲72㎡ 142가구 ▲84㎡A 23가구 ▲84㎡B 90가구로, 전체 가구를 실수요자들의 선호도와 환금성 등 투자가치가 가장 뛰어난 중소형으로 구성해 경쟁력을 높였다.

분양관계자는 "단지가 위치한 다산면은 `힐링형 직주근접 배후주거지`이자 교육 및 생활 전반에 불편이 없는 `올세권` 입지"라고 강조했다. 성지산, 낙동강 등 청정 자연 인프라에 에워싸여 주거환경이 쾌적한데다, 차량 이용 시 고령군 내 월성일반산업단지, 고령일반산업단지를 약 5~7km, 대구 최대 규모의 성서1~5일반산업단지와 서대구일반산업단지를 약 8~15km, 테크노폴리스일반산업단지와 달성1차일반산업단지를 약 20km, 달성2차일반산업단지와 대구국가산업단지를 약 30km 거리로 빠르게 출퇴근할 수 있어 `워라밸` 실현에 유리하다는 설명이다. 반경 1km 이내에 다산초등학교 비롯해 면사무소, 파출소, 보건소, 도서관, 문화복지센터 등이 조성된 다산행정복합타운, 농협하나로마트, 우체국 등이 밀집해 있어 정주여건이 우수하며, 대구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남부내륙고속철도, 달빛내륙고속철도 등 광역교통망 신설 호재가 있어 교통 프리미엄 외 미래가치 향상, 배후수요 확대 효과도 기대된다.

`월드메르디앙 엔라체`는 공식 홈페이지 내 사이버 모델하우스와 오프라인 견본주택을 동시 운영한다. 견본주택은 대구지하철 2호선 성서산업단지역 6번 출구 인근인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 1258번지 일원에 마련됐으며,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대표번호를 통한 사전 전화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단지의 분양가는 평당 800만원대로 책정됐으며, 중도금 무이자 융자 혜택과 분양권 즉시 전매 기회가 제공된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입주자모집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