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first' 숌(SHHOM) 클렌징밤 1주일만에 매출 20억 돌파

입력 2021-02-08 15: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숌(SHHOM) 이 일주일만에 매출 20억을 돌파했다고 알렸다.

숌은 배우 황수빈을 모델로 `피부의 아름다움은 건강함으로부터 시작되는 것` 이라는 모토로 등장한 뷰티 브랜드다. 2021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숌은 데일리 클렌징 제품으로 강력한 세정력과 각질, 블랙헤드 제거 등 간편하게 피부 관리하려는 수요가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숌 관계자는" 이중세안이 필요없을만큼 강력한 세정력과 촉촉한 텍스처로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이 없는 것으로 평이 좋아 1주일만에 매출 20억을 기록할 만큼 재구매율이 높다" 말했다. 한편, `숌`은 프로젝트 제품 `숌숌 포어 화이트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