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상선 아닙니다"…HMM, 새 사명 광고 그랑프리 수상

입력 2021-02-08 17: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바다에서 대한민국을 키웁니다"
'새 사명에 담긴 비전' 명확히 전달 호평

HMM(구 현대상선)이 디지털 광고제 `2020 앤어워드(&Award)`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5대 디지털 광고제 중 하나다.
HMM은 지난해 5월부터 7월까지 새 사명 `HMM`을 론칭하며 `대한민국 밖에서 대한민국을 키웁니다`라는 주제로 기업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새 사명 선포 후 변화와 도전을 향한 HMM의 의지와 각오가 명확히 표현됐다"는 평을 받았다.
HMM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새 사명을 각인시키는 것을 넘어 이에 담긴 비전을 통해 해운업의 역할을 표현하는 데 캠페인 목적을 두었다"며 "대한민국 영토 밖 바다에서 우리나라 경쟁력을 키우는 기업이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