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답답한 집에서 벗어나 웨스틴 조선 스타일의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필 더 웨스테인먼트 바이브`를 2월 10일부터 5월 2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웨스테인먼트’란 웨스틴과 엔터테인먼트의 합성어로 웨스틴 호텔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다이나믹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말한다. 모든 ‘필 더 웨스테인먼트 바이브’ 패키지에는 고객에게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세 가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첫째, 작년 여름에 이어 LG 유플러스와의 협업을 통해 VR기기를 제공해 랜선 여행 콘텐츠를 제공한다.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어 객실 내에서 마치 전 세계 여행을 떠나는 듯한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다.
둘째, #홈텐딩 #홈술 #홈파티 열풍과 함께 객실 내에서 손쉽게 만드는 DIY(DO IT YOURSELF) 칵테일 키트를 제공해 각자의 취향에 맞는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 해당 칵테일 키트는 칵테일하이 브랜드 제품을 활용하여 웨스틴 조선 서울 바텐더가 스타일리쉬하게 재구성하였으며, 20대 여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색감과 맛으로 표현했다.
셋째, 이러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미국 대표 스낵 브랜드 엠앤엠 초콜릿으로 당 충전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객실 타입은 총 4타입으로 웨스틴 디럭스, 프리미엄 디럭스, 웨스틴 커넥팅 룸과 프리미엄 스위트를 선택할 수 있다.
웨스틴 디럭스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프리미엄 디럭스의 경우, 객실 내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동시에 웨스틴 조선 서울 라운지 & 바의 시그니처 메뉴로 사랑 받고 있는 돈카츠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웨스틴 커넥팅 룸은 친구 또는 가족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20대 여성들 또는 가족 단위들에게 최적의 객실인 디럭스 객실 2개의 크기로,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여 여유롭게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웨스틴 조선 서울의 최상층인 20층 클럽 라운지에서 즐기는 조식 혜택과 아담 티아니가 디자인한 배를 연상시키는 천장 수영장의 카바나 2시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모두 4인 기준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스위트는 웨스틴 조선 서울의 상위 스위트 타입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로 럭셔리한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선택해 플렉스의 하루를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 혜택은 모두 3인 기준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모든 패키지 고객 대상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모습을 고객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웨스틴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 칵테일아워 이용권을 50명 한정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6일 진행될 예정이다.
얼리버드 할인 혜택으로는, 2월 10일부터 2월 21일까지 웨스틴 디럭스 1만원, 프리미엄 디럭스 2만원, 웨스틴 커넥팅룸 및 프리미엄 스위트 3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며, 이후 예약 시 2 객실 혹은 2박(연박) 예약 시 2번째 방에 대하여 50% 객실료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