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교육그룹, 2021년 설 연휴 맞이 '열공지원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

입력 2021-02-10 12:09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가 신축년 설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인강, 해커스공무원/경찰/소방 등 해커스 교육그룹의 각 브랜드는 설 연휴 기간에 각종 할인쿠폰과 해커스 교재, 에어팟, 피자,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외국어인강 1위 해커스인강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해커스 토익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 매일 밤 9시에 `김동영 단기 고득점 필기노트(*비매품)`를 배포하며, 매일 밤 10시에 `해커스 토익 RC(*비매품)` 교재를 선착순 무료로 제공한다.

추가로 해커스인강과 해커스프렙, 해커스일본어에서는 설 연휴 기간에 랜덤 할인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토익(TOEIC)/토플(TOEFL)/텝스(TEPS)/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지텔프(G-TELP)/SAT 교재제공 패스, 아이엘츠(IELTS) 무한제공 패스, 기초영어 내신만점패스, 일본어 JLPT 올패스 합격반 등의 페이지에서 1만 원부터 최대 5만 원까지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커스중국어에서도 설 연휴 한정 `HSK+TSC 0원반` 2만 원 할인쿠폰과 `전 강좌 평생 수강반`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해 영어회화 공부를 계획한 사람들은 해커스톡의 설 연휴 이벤트를 주목해볼 만하다. 해커스톡에서는 `영어회화 전 강좌 평생수강+200% 환급` 5만 원 할인쿠폰을 설 연휴 한정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공무원/경찰/소방에서는 설 연휴 맞이 공무원/경찰/소방 패스 상품 최대 15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쿠폰을 활용해 해커스공무원 패스 구매 시 문화상품권 1만 원권(*20명), 타사 인증 시 문화상품권 3만 원권(*신규 가입자, 20명), 해커스공무원 쌩기초 입문서 5종(*30명) 등을 제공한다.

경찰 패스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3만 원권, 학습 체크 리스트+스톱워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해커스경찰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2022년 경찰 개편과목 쌩기초 입문서 5종도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소방은 해당 쿠폰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3만 원권, 플래너+스톱워치 등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2022년 소방 필수과목 쌩기초 입문서 3종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설 연휴 기간 해커스영어에서는 토익 무료강의 출석도장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익 무료 인강을 수강하고 출석하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것으로, 설 연휴에 출석도장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15일 출석 시 스타벅스 커피(*30명), 25일 출석 시 인강 50% 할인 쿠폰(*5명), 30일 출석 시 에어팟(*1명) 등을 제공한다.

또한, 토익&스피킹 게시글 댓글 이벤트도 진행해, 닉네임만 받아도 기출유형 분석집(*PDF)과 인강 2만 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게시글 1개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신규 가입자), 게시글 5개와 댓글 25개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 스펙완성 패키지(*PDF) 등을 제공한다. 설 연휴에 게시글을 가장 많이 작성한 사람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커스어학원에서도 설 연휴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토익 유형검사`는 자신의 토익 공부 유형을 알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이벤트 참여 시 `토익 정답 싹쓸이 LC&RC 문제집(*PDF)`을 무료로 제공한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토익은 해커스송 이벤트`는 해당 유튜브 영상 총 250만 뷰 돌파 기념으로 진행되며, 초성퀴즈 정답을 맞힌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매주 스타벅스 커피 100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마지막으로 `토익 타로 이벤트`는 토익에서 틀릴 문제만 적중 예언해주는 이벤트로, 참여자 전원에게는 `토익 오답률 50% 이상의 토익 함정문제집(*비매품)`과 `자주 틀리는 토익시험 어휘 300(*비매품)`을 제공하고,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 아이스크림롤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해커스잡에서는 `상반기 100% 합격 룰렛 이벤트`를 통해 취준생들을 전격 지원한다. 룰렛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2021년 상반기 합격을 위한 취업 인강 30% 할인권을 제공하며, 치킨/아이스크림/커피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지급한다. 룰렛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 회원 가입 시에는 자소서 인강, NCS 모의고사, 취업인강 쿠폰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자격증 1위 해커스자격증에서는 `2021 설맞이 포춘쿠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커스자격증 전 강좌 3만 원 할인쿠폰을 전원에게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바나나맛 우유, 도미노 피자 세트 등을 제공한다. 합격 다짐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도 제공하며,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 아메리카노, BHC 치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금융에서는 `2021년 해커스금융과 소-터디 하소`를 통해 합격하고 싶은 자격증을 선택만 해도 해당 자격증 3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쿠폰을 통해 수강 신청 시 치킨/케이크/커피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임용은 설맞이 카피라이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커스임용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생각, 단어 등을 자유롭게 생각해 4글자로 된 카피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도미노 피자 세트를 제공한다.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단어로 보는 나의 2021년은? 2021년 미리 보고 복&선물 받아가소`를 진행한다. 단어표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단어와 2021년 소망을 댓글로 기재하면 추첨을 통해 뿌링클 치킨, 던킨도너츠, 비타 500 등을 제공하며, 신규 회원은 상담 신청 시 최대 2만 원 할인쿠폰과 결제 선착순 20명에게 아메리카노도 제공한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부문에서 1위,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온·오프라인 자격증)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