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디원스(D1CE)가 환상적인 겨울을 품고 돌아온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디원스는 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두 번째 싱글 `You`re My Destiny`를 발표하고 `디온리(Don1y)`에게 색다른 겨울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디원스의 신곡 `You`re My Destiny`는 겨울을 맞이해 발표하는 미디엄 템포 퓨처 베이스 트랙이다. 운명적인 상대를 만나 표현한 벅찬 감성을 전하는 디원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마치 우주적인 광활한 공간감을 표현한 인트로가 시작부터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는 귀띔. 여기에 미디엄 템포 위에서 펼쳐지는 신스 사운드와 비트가 디원스(D1CE)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특별한 황홀감을 선사한다고.
`You`re My Destiny`는 `너를 그린다`를 통해 디원스와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히트곡 프로듀서 한경수(ARTMATIC), 김수빈(AIMING), 조세희(AIMING)가 합작한 작품. 이들은 전작과는 색다른 디원스의 감각을 이끌어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각을 뽐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You`re My Destiny`는 디원스가 자신들의 존재 의미인 `디온리`에게 전하는 메시지"라면서 "디원스의 특별한 고백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