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아이누리한의원과 공동개발한 청소년 영양제 '광동 패스신공' 판매 본격화

입력 2021-02-15 10:46  


휴먼헬스케어브랜드기업 `광동제약`이 소아·청소년 전문 `아이누리한의원`과 공동으로 개발한 청소년 영양제 `광동 패스신공`의 판매를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광동제약의 청소년 영양제 패스신공은 집중력 강화와 기억력 개선, 면역력 강화, 피로회복, 스트레스 관리 등 청소년 및 수험생들의 학업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난해 코로나19로 온라인 수업과 대면 수업이 병행되면서, 많은 학생들이 집중력 저하와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학업에 어려움을 겪었다. 광동 패스신공은 액상포인 `광동 패스신공 총`과 정제 개별포장인 `광동 패스신공 기`로 구성돼 있는 고등학생 영양제로, 청소년 및 수험생 생활 패턴에 맞는 맞춤 건강관리를 제안하고 있다.

수험생 홍삼 제품 `광동 패스신공 총`은 아침에 섭취하는 제품으로, 홍삼과 아이누리한의원 개발 원료가 결합돼 있어 피로를 개선하고 기억력,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을 준다. `광동 패스신공 기`는 테아닌을 비롯해 비타민 B6, C 등 5종의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 있는 청소년 및 수험생 비타민 제품으로, 저녁에 섭취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체력 보충, 신체 릴렉스 등에 도움을 준다.

총명탕이나 공진단 등 기존 한방 기반 제품을 재해석해 반세기 한방 노하우와 전문 R&D 기술을 집약한 수험생 전용 프리미엄 토탈 케어 제품으로, 지난해 수능 만점자가 섭취하며 강남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과 함께 판매대란이 일었던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제품 출시와 함께 학부모 커뮤니티 등에 실제 제품을 섭취한 후기들이 올라오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으며, 이에 광동제약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패스신공의 판매 본격화를 추진했다.

관계자는 "패스신공은 청소년 건강관리에 맞게 설계한 제품으로, 청소년들의 육체적·정신적 건강 관리를 위해 광동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노하우와 소아·청소년 전문 한의원의 공동개발로 만들어졌다"며 "하루 두 번 섭취로 기억력 개선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 활력 충전, 면역력 개선 등 청소년 및 수험생의 생활 리듬에 맞는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