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온라인 광고 대행사 ㈜금솔커뮤니케이션, 사내 교육 '내일드림 캠퍼스' 운영

입력 2021-02-15 11:03  


소비자는 인터넷을 잠식한 수많은 정보 중 본인의 욕구를 충족하는 맞춤 정보를 찾고 싶고, 판매자는 능력을 집약하여 소비자에게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싶다. 소비자-판매자는 완벽한 서로를 찾아 헤매는데, 그 매칭은 쉽지 않다.

이에 양측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기업이 있다. 바로 유튜브 · 온라인 광고 패러다임을 주도하는 ㈜금솔커뮤니케이션이다. 유튜브·온라인 광고 및 컨설팅 기업 ㈜금솔커뮤니케이션은 클라이언트는 물론 직원, 회사의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면서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셀 수 없이 많은 온라인 광고 대행사 중에서도 독보적인 포지셔닝으로 다수의 클라이언트를 보유하고 있는 이유다.

또한 11년 이상 특화된 업종의 플랫폼 비즈니스 시장을 선도하면서 새로운 광고 플랫폼 시장을 개척하기도 했다. 합리적인 예산으로 목표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자체플랫폼을 구축하고 광고 솔루션을 제안해 왔으며, 이러한 비즈니스 모델은 곧 클라이언트의 성과로도 이어져 왔다.

건강검진 병원찾기 플랫폼 콕검진과 유튜브 기반 한의사·변호사 영상 콘텐츠 플랫폼, 교통사고·여성질환에 집중된 한의원 광고 플랫폼 등, ㈜금솔커뮤니케이션의 자체플랫폼은 클라이언트의 광고 목표와 방향에 따른 주체적인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금솔커뮤니케이션은 직원의 업무 지식과 능력을 강화하는 사내 교육 프로그램, 일명 `내일드림 캠퍼스`를 운영한다. 검색광고마케터 (Serch Advertisement Marketer) 1급, 구글 애드워즈 인증시험, 구글 애널리틱스 공인 전문가 자격(IQ), Facebook의 Blueprint 자격 취득을 목표로 한다.

관계자는 "내일드림 캠퍼스는 유튜브 광고, 인스타그램 광고, 검색광고와 마케팅 등 실무와 연계된 실습도 병행하고 있다"며 "지난 해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며 직원의 요청이 많았던 사내 교육 프로그램이 개강하면서 프로그램 참가자 능력이 향상되고 곧 업무 성과에도 연계될 수 있는 근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한다.

다채로운 직원 교육 프로그램, 세미나를 실시하여 전 직원이 실력을 키우고 성장하며, 크리에이터의 자유로운 사고를 독려하여 성과를 내는 기업 문화. ㈜금솔커뮤니케이션이 성장하는 이유 중 하나다.

㈜금솔커뮤니케이션 양은주 대표는 "광고는 소비자와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매칭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그 역할을 선도하는 광고대행사로써 크리에이터를 양성하고, 성장과 변화에 앞서 시장의 흐름을 주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