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이러닝, '실내건축기사·산업기사 최신 기출 PACK' 출시

입력 2021-02-15 13:18  


국가기술자격 온라인 교육 전문업체 `성안당 e러닝`이 실내건축기사·산업기사 시험대비 강좌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최근 몇 년 사이 뜨거워진 부동산 시장에 국민들의 전반적인 생활수준 향상으로 주거 및 상업공간에 대한 미적, 실용적 니즈는 갈수록 늘어나는 추세다. 건축기사가 건물 외관, 구조 설계, 기본 공간 창출에 중점을 두고 있다면, 실내건축은 기능에 맞게 면적을 배분하여 내부 설계, 디자인, 실용성 등을 갖춘 보다 실질적 공간을 창조한다는 점에서 감각을 추구하는 젊은 취준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종목이다.

최근 5년 연속 증가된 응시생 수가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고,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져 전문 지식 습득 후 실무 경험을 쌓아 경험치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다행히 아직까지는 평균 50%대의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고, 변별 문항이 다수 출제되는 종목이 아니라 기출만 파악해도 승산 있는 기술 자격이기에 최신 기출 대비만으로도 충분히 합격이 가능하다.

성안당 이러닝이 빠른 자격 선점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최신 기출 PACK` 구성으로 필기 및 실기(필답형)를 동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고, 필기강좌만 구매하면 실기(필답형) 강좌를 무료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였다. 15만원 상당의 실기(필답형) 강좌를 제공하는 것으로 무엇보다 가격 혜택이 크다고 볼 수 있다.

또한 동영상 구매자에게는 `[극비] 단기정복 킬러문항`과 필기시험 2주 전 업데이트되는 `FINAL 약점체크 200제 특강` 등 수강생 우대 학습자료 2종을 제공한다. 핵심문항만 먼저 학습하기 원하거나, 전체 기출 학습이 불가한 상황이라면 단기정복 킬러문항을 먼저 학습하는 것을 추천하며, 약점체크 200제로 필기시험 전 최종 점검까지 가능하다. 합격생의 경우, 실무 연계에 활용할 수 있는 CAD 실무능력평가(CAT) 1, 2급 실기강좌 30% 할인권도 제공되어 실내건축 분야에 관심이 있는 수험생들이 주목하고 있다.

한편 성안당 e러닝은 최근, 계열사 네플과 함께 기출문제 통계분석 기반으로 출제빈도가 높은 문제, 유사문제, 모의고사, 해설강의 등을 교육시스템으로 개발하여 `Fastedu`라는 브랜드로 전기기사·산업기사, 건축기사 60점 맞기 상품도 출시하여 주목받고 있다.

성안당 관계자는 "기출 하나로 핵심개념, 출제경향, 실전력을 갖추는 것은 물론 단기 합격이 가능한 추천 상품으로 이번 프로모션 기간을 놓치지 말고 자격증 합격에 도전해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그 외 다양한 상품, 합격수기 등 자세한 내용은 성안당 e러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