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남녀의 사랑법’ 김지원X최민호와 얽힌 묘령의 여인 정체는? ‘궁금증↑’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2-16 08:10  

‘도시남녀의 사랑법’ 김지원X최민호와 얽힌 묘령의 여인 정체는? ‘궁금증↑’




‘도시남녀의 사랑법’ 최민호의 특별한 로맨스가 펼쳐진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측은 16일 곤경에 처한 묘령의 여인을 구해주는 이은오(김지원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여기에 자발적 모태 솔로 순경 오동식(최민호 분)의 첫 입맞춤도 포착돼, 새로운 도시남녀의 로맨스에도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자신의 삶에 누구보다 솔직한 도시남녀들의 ‘찐’ 연애담으로 호평을 이끌었다. 현실적인 로맨스와 사랑에 관한 화끈한 설전이 마치 내 이야기 같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연애 세포를 일깨웠다. 인터뷰와 에피소드를 결합한 신박한 연출부터 곱씹을수록 가슴에 와닿는 리얼한 대사,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배우들의 열연, 감정의 깊이와 몰입감을 더해준 음악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인생 로맨스’를 탄생시켰다.

무엇보다 지난 16회에서는 박재원(지창욱 분)과 이은오를 비롯한 세 커플의 로맨스가 새로운 전환점을 맞으며 다음 회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박재원과 이은오는 현재의 모습과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하고 로맨스를 시작,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겼다. 반면, 장수 커플인 최경준(김민석 분)과 서린이(소주연 분)는 삶에 대한 가치관의 차이로 이별을 택했다.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면서도, 지극히 현실적인 이별은 공감을 더했다. 헤어진 후에도 인연을 끊지 못했던 오선영(한지은 분)과 강건(류경수 분)도 마지막 작별 인사를 건네며 다음을 기약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뜻밖에 상황을 목격한 이은오의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속수무책 당하고만 있는 여자에게 제대로 오지랖이 발동한 이은오. 분위기를 단숨에 반전시키는 그의 등장에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남자(황희 분)의 모습은 이들 사이에 벌어진 사건을 궁금케 한다. 이어진 사진 속 이은오가 구해줬던 묘령의 여인과 비밀스런 키스를 나누는 순경 오동식의 모습도 흥미롭다. 퇴근길에 지나친 버스 정류장의 광고판에서나 볼 수 있었던 인기 여배우 해나(홍수주 분)를 현실에서 직접 마주하게 된 오동식. 평범한 순경 오동식과 인기 여배우 해나가 어떤 사연으로 만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도시남녀의 사랑법’ 제작진은 “16일 공개되는 마지막회에서 도시남녀들과 얽히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던 오동식과 베일에 싸여 있던 해나의 러브스토리가 피날레를 장식한다. 특별한 로맨스를 펼쳐나갈 최민호와 홍수주의 케미스트리가 색다른 설렘을 안길 것이다”며 “현재를 치열하게 살아가고 있는 박재원과 이은오를 비롯해 최경준, 오선영, 강건, 서린이까지, 6인 6색 도시남녀들의 솔직한 연애담도 마지막까지 펼쳐지니 놓치지 말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마지막회는 16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