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KBS2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 OST 첫 주자로 나선다.
걸그룹 위클리가 참여한 KBS2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의 OST `Wake Up`의 티저가 지난 15일 각종 음원 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깜짝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Wake Up`은 현생을 살아가는 모든 `반하니`들에게 보내는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댄스곡으로, 15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위클리의 상큼한 목소리는 물론, 드라마 영상과 함께 메이킹 영상이 일부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17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세 주인공 반하니(최강희)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내(이레)가 찾아와 자신을 위로해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안녕? 나야!` OST 첫 주자로 나선 위클리는 앞서 멤버 먼데이가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를 통해 OST 작업 첫 스타트를 끊은 바 있지만, 그룹으로는 이번 `Wake Up`이 OST 첫 도전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클리는 지난 해 데뷔앨범 `위 아(We are)`로 누적 판매량 2만 장을 돌파했으며, 미니 2집 `위 캔(We can)`으로 초동 판매량 1만 3천장, 누적 판매량 2만 6000장을 기록, 2020년 데뷔 신인 걸그룹 중 최다 초동 판매량과 최고 판매 수치 경신이라는 압도적 성적을 기록했다. 이어 2020년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 6관왕`을 달성하며 화제의 `슈퍼 루키`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안녕? 나야!’ OST Part.1인 위클리의 ‘Wake Up’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