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God Damn' M/V 티저 공개…한 편의 영화 같은 '이중성'

입력 2021-02-18 16:00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 (I.M 본명:임창균)이 신곡 `God Damn`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아이엠의 첫 번째 솔로 디지털 미니앨범 `DUALITY (이중성)`의 타이틀곡 `God Damn (갓 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 영상은 방 안 침대 위 아이엠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아이엠은 고개를 숙이거나 얼굴을 감싸 쥔 채 괴로워 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끌어올리며 자신만의 퇴폐미(美)를 발산하고 있다. 번쩍이는 조명과 창문 밖 주황색 빛은 혼란스러운 느낌을 배가한다.

이어 아이엠은 산소호흡기를 직접 입에 갖다 대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클로즈업된 아이엠의 얼굴 위로 `God Damn`과 `二重性`이라는 문구가 담겨 영화 같은 여운을 남긴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God Damn`의 트렌디한 비트와 아이엠의 중저음 톤이 돋보이는 한 소절이 베일을 벗었다. 짧은 분량임에도 충분히 글로벌 음악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은 아이엠이 몬스타엑스의 음악과 또 다른 결의 `God Damn`을 통해 어떤 감성과 이야기를 전달할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God Damn`은 행복하지 않지만 행복하다고 말할 수밖에 없는 나에게 거짓말을 할 수밖에 없는 감정을 담은 힙합 장르의 곡이다. 멜로디를 부각시킨 트렌디한 사운드와 방황 속에서도 희망을 찾는 감성적인 가사가 `DUALITY (이중성)`에서 말하고자 하는 반전의 분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이엠은 `God Damn`을 포함한 이번 앨범 전곡을 단독 작사하고, 작곡과 편곡에도 모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이를 통해 아이엠의 독보적인 음악적 역량과 색채가 겉과 속의 다음, 내면의 이중성을 풀어낸 이번 `DUALITY (이중성)`에 고스란히 담겼다.

그간 몬스타엑스 앨범 전곡에 랩 메이킹으로 참여하고, 믹스테이프 `Fly with me (플라이 위드 미)`, `HORIZON (호라이즌)`, `향수 (Scent)` 등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입증해오면서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의 주목을 받기도 한 아이엠은 `DUALITY (이중성)`과 `God Damn`으로 또 한번 특별한 음악 세계를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아이엠의 첫 번째 솔로 디지털 미니앨범 `DUALITY (이중성)`과 `God Damn`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9일 오후 2시 전 세계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