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Rocket Punch) 연희, 다현의 유닛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9시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채널과 KT OTT ‘시즌(Seezn)’을 통해 로켓펀치 연희, 다현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울림 더 라이브’를 통해 처음으로 유닛 커버 영상을 공개한 연희, 다현은 소속사 직속 선배인 러블리즈의 ‘리와인드(Rewind)’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연희와 다현은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두 사람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팬심을 저격했다.
또한 연희는 “’울림 더 라이브’다 보니까 아무래도 울림 선배님 노래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수많은 노래 중에 저희 둘 다 좋아하는 ‘리와인드(Rewind)’를 부르게 됐다”라고 선곡 이유를 밝혔다.
이어 다현은 “러블리즈 선배님의 음색을 따라가기 어려워서 저희만의 색깔로 바꾸면서 원곡을 살리려고 노력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울림 더 라이브 3’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지난 시즌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풍성해진 라인업,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울림 더 라이브 3’는 매주 목?금요일 오후 9시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채널과 KT OTT ‘시즌(Seezn)’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