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물 터진 학폭 폭로…김소혜·세븐틴 민규·진해성 "허위사실"

입력 2021-02-22 14:48  


연예계 학교폭력(학폭) 폭로가 잇따르고 있다. 아이오아이 출신의 김소혜, 세븐틴의 민규 등 학폭에 거론된 당사자들은 거의 대부분 `허위사실`임을 밝히고 있는 가운데, 여전히 의심을 거두지 못하는 여론에 의해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먼저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김소혜는 지난 2017년에 이어 두 번째 학폭 의혹이 제기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소혜의 학폭 관련 글을 올린 글쓴이는 "노는 걸로 유명하고 때리기도 했다"고 주장하며, "피해자가 벤치에 앉아있는데 머리채를 잡고 무릎 꿇려 때렸다고 스스로 얘기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소혜 소속사 에스앤피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김소혜 관련 내용은 허위사실"이라며 "악성루머와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하여 법적 책임을 묻기 위해 현재 경찰수사 의뢰와 1차로 고소장 접수를 진행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세븐틴 민규와 동창이라고 주장한 네티즌 A씨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민규의 학교 폭력 가해 의혹을 제기했다.

A씨는 "김X규는 초등학생 때부터 이리저리 누비며 축구 잘하고 일진 무리들 중 1명이었다"며 "김민규는 중학교 1학년 시절 내가 무서운 애들 속에서 언어 폭력을 당하고 있을 때 모든 상황을 지켜보며 내 얼굴에 콜라 뚜껑을 던져 명중시키고 자지러지게 웃던 사람"이라고 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22일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해당 주장은 사실무근이고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밝혔다.

KBS 2TV `트롯 전국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가수 진해성도 학폭 의혹이 제기됐다.

앞서 이날 오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진해성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누리꾼이 진해성이 중학교 시절 소위 `일진` 무리를 만들고 학교폭력을 행사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올렸다.

진해성 소속사 피플어스는 이날 "최근 온라인상에 올라온 게시글과 관련해 본인과 동창 및 지인들에게 해당 글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향후 악의적인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게재 및 유포한 이들에게는 강력히 대응해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경고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휘경  기자

 ddeh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