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키세스(KISSXS)가 신곡 발표 후 음악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키세스는 지난 18일 더뮤직웍스와 함께 첫 싱글 앨범 `Love is callin(러브 이즈 콜린)`을 발표한 뒤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와 스페셜 클립을 공개했다.
`Love is callin`은 키세스 특유의 그루브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어쿠스틱 R&B로, 위트 있는 가삿말로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달콤한 키세스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겨울의 추위마저 잊게 하는 로맨틱한 감성이 담겼다.
특히 `Love is Callin`은 재치 있는 가사처럼 영상 또한 트렌디한 키세스만의 모습들을 보여 주고 있다. 화려한 컬러감과 키세스의 자유분방한 여러 가지 매력들을 담은 뮤직비디오에 이어 지난 주말 공개된 `Love is callin` 스페셜 클립 영상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페셜 클립 Ver.1에서는 키세스가 클래식 스포츠카 위에 올라 특유의 그루브와 곡을 마음껏 즐기는듯한 제스처를 보여줬고, 이를 통해 힙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더뮤직웍스 관계자는 "직접 팬들을 찾아갈 수 없는 현 상황 속에서도 키세스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의 교류를 활발히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