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층을 타깃으로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AFRIMO)`가 23일(화) 단 하루, 지금까지 없었던 할인 이벤트 `화요향기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프리모 역사상 처음 진행하는 2월 할인 이벤트 화요향기회는 화요일에 열리는 아프리모 화요 특가 이벤트로,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을 위해 기획됐다. 게릴라성 이벤트 컨셉으로 새롭게 시도되는 이벤트로, 사전에 할인 품목과 혜택이 공개되는 것이 아닌 이벤트 당일 이벤트 오픈과 함께 해당 혜택이 공개된다.
지난 2월 9일(화) 1차 화요향기회에서는 전 품목 2만 원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과 함께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바 있다.
이번 2차 화요향기회에서는 23일 단 하루, 24시간 동안 전 품목 22% 할인 혜택과 함께 무료 배송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1차 이벤트보다 파격적인 혜택 구성으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2차 화요향기회도 성공리에 마무리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프리모는 2월 화요향기회 이벤트 외에도, `SWEET MONTH`라는 이벤트 타이틀로 입학과 졸업시즌을 맞아 선물하기에 최적화된 패키지를 구성하여 혜택을 제공하는 2월 정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아프리모를 운영하는 `순진` 관계자는 "지난 1차 화요향기회 성공에 힘입어 2차 이벤트 역시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 채널과 SNS 등을 통해 이벤트에 대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중"이라며,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아프리모의 향수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일 것"이라고 전했다.
아프리모 화요향기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프리모는 일상생활과 특별한 순간을 향기로 재현한 다양한 남자 향수, 여자 향수를 선보이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국내 대표 향수 추천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최대 7시간 지속하는 오드퍼퓸 등급과 엄선된 향료를 사용해 누적 판매 80만 개를 이루며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