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의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며 국내 이커머스 시장 확대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셀파렉스`는 코로나19로 모바일 상품권 구매 및 선물 이용 사례가 증가하는 등 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됨에 따라 최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을 전하는 소비자가 증가하여 `셀파렉스`를 소비자들이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느끼도록 하기 위함이다.
지난 1월 25일 입점을 완료한 `셀파렉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입점을 기념하여 매월 테마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는 입장이다.
셀파렉스는 이번 구정에 맞춰 `설렘데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비대면 설날로 인해 직접 선물을 주고받을 수 없었던 상황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셀파렉스는 MNA Solution을 적용하여 개발되었으며, 이 MNA Solution (Mapping Nutrition Appropriate Solution)은 동아제약이 88년 동안 건강을 연구하며 쌓아온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성분과 과학에서 찾은 기능성분을 전문적으로 설계한 방법이다. 이에 따라, 셀파렉스는 현대인의 식습관, 생활패턴을 고려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성별과 연령에 맞춘 에센셜 라인 (포 맨/포 우먼, 포 맨 50+/포 우먼 50+)과 기능별 필요성분을 배합한 솔루션 라인으로 총 15종의 제품이 있다.
한편, 셀파렉스 전 제품은 이번에 입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뿐만 아니라 동아제약의 자사몰 `디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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