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셀파렉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비대면 서비스 강화

입력 2021-02-26 09:45  


동아제약의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며 국내 이커머스 시장 확대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셀파렉스`는 코로나19로 모바일 상품권 구매 및 선물 이용 사례가 증가하는 등 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됨에 따라 최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을 전하는 소비자가 증가하여 `셀파렉스`를 소비자들이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느끼도록 하기 위함이다.

지난 1월 25일 입점을 완료한 `셀파렉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입점을 기념하여 매월 테마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는 입장이다.

셀파렉스는 이번 구정에 맞춰 `설렘데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비대면 설날로 인해 직접 선물을 주고받을 수 없었던 상황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셀파렉스는 MNA Solution을 적용하여 개발되었으며, 이 MNA Solution (Mapping Nutrition Appropriate Solution)은 동아제약이 88년 동안 건강을 연구하며 쌓아온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성분과 과학에서 찾은 기능성분을 전문적으로 설계한 방법이다. 이에 따라, 셀파렉스는 현대인의 식습관, 생활패턴을 고려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성별과 연령에 맞춘 에센셜 라인 (포 맨/포 우먼, 포 맨 50+/포 우먼 50+)과 기능별 필요성분을 배합한 솔루션 라인으로 총 15종의 제품이 있다.

한편, 셀파렉스 전 제품은 이번에 입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뿐만 아니라 동아제약의 자사몰 `디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