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비박스 코로나 바이러스 99.9% 살균테스트 완료

입력 2021-02-25 13:25  


주식회사 더블유웍스에서 세계 최초로 장난감 살균 수납함 ‘쪼비박스’를 개발하여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를 99.9%까지 살균하는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미국, 일본, 동남아등 세계 8개국 수출되고 있는 세계 최초의 장난감 살균 수납함 ‘쪼비박스’는 국가인증 시험소인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살균 시험에서 99.9% 의 살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더불어 2020년 9월 질병 제어 연구소인 KR BIOTECH(케이알바이오텍)에서 진행한 COVID-19에 대한 살균력 실험결과 30cm에서 40분 처리에 99.96% 이상의 바이러스 사멸 효능까지 갖춘 것으로 확인되었다.

아이들이 종일 만지고 입에 넣기도 하는 장난감은 수많은 유해 세균에 노출되어 있지만, 열을 가하거나 세척하기 어려워 위생적 관리가 어렵다.

이점을 개선하기 위해 화학 물질이 없는 전자식 살균 기술인 UVC LED를 이용하여 열 발생과 화학 물질이 없는 세계 최초의 장난감 살균 수납함 ‘쪼비박스“를 개발하였다.

‘쪼비박스’의 UVC LED 모듈은 NASA 우주 정거장에서 사용하는 우주복 살균 기술로 수온, 오존등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으며, 아이들이 쉽게 노출될 수 있는 비브리오균, 대장균 등을 파괴하는 유효파장으로 세균을 99.9%까지 살균한다. UVC LED 살균 기술의 세계 1위 점유율을 보유한 ‘서울바이오시스’사의 모듈을 사용하여, 우수한 살균력을 탑재했다.

더욱이 전자식 살균방식으로 열과 냄새를 발생시키지 않아, 모든 소재의 장난감 뿐만 아니라 생활용품(패브릭, 우드, 고무, 실리콘, 건전지나 배터리를 이용하는 장난감 등)까지 살균할 수 있다.

‘쪼비박스’는 국내 유아용품 최초로 2019년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베스트오브베스트(최우수상)를 수상 하였다. ‘쪼비박스’의 경첩 없는 라운드형 디자인은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하였으며, 심플한 컬러와 형태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다. 세 가지 색상으로 아이 아이 방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50l의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많은 장난감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우리 아이들을 밝고 건강하게 키우는 상점, 쪼비마켓에서 확인 가능하며, 쪼비마켓에서 쪼비, 쪼비박스, 쪼비덴탈라이저 등 신선한 아이디어로 우리 아이들의 개인 위생을 책임져주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