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기념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주말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하여 하단에 있는 브랜드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4,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한 쿠폰은 결제 시, 할인쿠폰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하여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은 좋아하는 음식 브랜드의 최신 소식을 확인하고, 관련 혜택과 함께 가까운 매장에서 주문까지 할 수 있는 브랜드 전문관이다. 브랜드 측은 이번 유가네의 브랜드관 입점을 통해 신메뉴 출시, 할인 혜택 등 유가네의 다양한 소식을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가네에 따르면, 유가네는 꾸준한 배달 서비스 강화를 통해 배달로 즐기기에 간편하고 매장에서 즐기던 맛을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다양하고 푸짐한 메뉴를 도시락 형태의 용기에 포장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주메뉴인 닭갈비와 볶음밥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개발하여 풍성한 식사와 함께 다양한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매주 목요일 진행되는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이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추후 진행될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프로모션을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브랜드관을 통해 유가네의 소식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전국 2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브랜드로, 현재 매주 목요일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