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 부동산학을 세운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1차, 2차 시험에서 초등학교 미졸업 63세 동차합격자(장○○ 씨)도 배출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장 씨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관련 사이트를 검색하다가 경록과 인연을 맺게 됐다. 공부가 익숙하지 않았지만 용기를 내 1년 10개월간 열심히 공부한 결과 1차, 2차 시험 동차합격을 거뒀다.
그는 "경록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부동산학개론 윤정득 교수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조천조 교수님, 공인중개사법/중개실무 장재원 교수님, 부동산공시법 조재영 교수님, 부동산세법 양해식 교수님, 부동산공법 백연기 교수님에게 감사드린다"며 "경록 교수진이 강조한 기본서와 인강을 반복학습해 합격했다. 경록 기본서에서 95% 이상 출제된 것 같다. 당황하지 않았다면 고득점도 가능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한 독보적인 정답률의 정통 부동산 교육콘텐츠다.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에 2회 이상, 6개월에 12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
언제 학습을 시작하든 총 500~600시간 정도를 공부에 집중하며 충분히 반복학습하면 합격하므로,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뿐 아니라 동차합격도 가능하다.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도 최적화된 인강, 교재이기에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
한편 경록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부동산학을 만들어 교육하는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으로, 신문사 5곳을 포함한 수많은 3자 분석에서 고객만족대상 또는 1위를 수상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