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3월 12일과 13일 이틀간 로비라운지&바에서는 챔피언 바텐더를 초청해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게스트 바텐딩을 진행한다. 월드 클래스 코리아(World Class Korea), 라 메종 코인트로 코리아(La Maison Cointreau Korea) 등 유수의 대회 수상 경험이 있는 ZEST 권용진 오너 바텐더가 이틀 동안만 한정으로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 소이 카라멜과 카프레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랜드 델리는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러블리 하트 케이크와 플라워 박스를 3월 8일부터 1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 에릭 칼라보케가 선보이는 러블리 하트 케이크는 핑크색 하트 모양 무스 케이크에 꽃이 올라간 로맨틱한 케이크이다. 플라워 박스는 초콜릿과 마카롱, 장미를 함께 담아 연인을 위한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한다.
호텔 1층에서는 3월 10일부터 3일간 화이트데이 선물로 소믈리에 추천 프리미엄 와인을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인터컨티넨탈 와인마켓’을 개최한다. 호텔 이용권과 시그니처 상품 등을 증정하는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고, 와인 마켓에서 구매한 와인은 호텔 전 레스토랑에서 콜키지 프리로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I♡U (아이 러브 유) 패키지’를 이용하면 화이트데이 특별 혜택으로 연인을 위한 플라워 박스가 객실에 셋업될 예정이다. ‘I♡U (아이 러브 유) 패키지’는 L♡VE가 새겨진 불리1803의 립밤과 바디오일, 내추럴 와인 등 여심을 사로잡을 감각적인 선물과 파르나스몰 모바일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등을 모두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한다. 화이트데이 특별 혜택은 3월 10일까지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