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브랜드 `버거앤프라이즈`가 가맹점의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를 파격적으로 끌어 올리기 위해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시청률을 연일 경신해 나가고 있는 `펜트하우스2` 주연 배우 유진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업체는 유진을 모델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현재 7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계약건수 90호점을 넘어 곧 100호점을 앞두고 있는 명실상부한 수제버거업계의 강자로서 최근 버거앤프라이즈의 명성을 좇아 우후죽순 생겨나는 미투 브랜드와 확실한 격차를 벌리고, 소비자와 창업자의 가슴에 버거앤프라이즈를 보다 선명하게 각인시키기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을 선정하기로 결정하고 적임자를 찾던 중, 주 타겟 고객인 `자신의 일이 있고, 퇴근 후 좋은 것을 찾아 먹는 세련된 젊은 여성`과 일치하는 배우 유진을 주저 없이 선택했다"고 밝혔다. 한편 버거앤프라이즈는 미국식 수제버거 프랜차이즈로 현재 수제버거 업계 최다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또한, 러브콜을 받은 인컴퍼니측도 버거앤프라이즈의 확장 가능성을 인정하고, 배우 유진 뿐만 아니라 소속된 모든 아티스트의 역량을 총동원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버거앤프라이즈를 위한 마케팅을 하겠다고 약속 하였다.
인컴퍼니는 배우 유진 뿐만 아니라, 유진의 남편 기태영을 비롯하여, 떠오르는 아나테이너 신동진, 배우 정겨운, 지주연 등 국내 내로라 하는 스타들이 가득한 메이저급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이다.
관계자는 "지난 7년간 수제버거 한 가지만 고집하면서, 오직 맛으로만 승부하여 대한민국에서 가장 매장수가 많은 브랜드로 성장하였는데, 이렇게 성장하게 된 원동력에는 가맹점주님들의 헌신과 사랑이 뒷받침 되었기에 가능했다. 이제 가맹점주님들과 소비자에게 보답할 차례이며, 이를 위해 현재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유진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였다. 이제 유진 그리고 소속사 인컴퍼니와 함께 버거앤프라이즈를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수제버거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