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코스메틱 `에르쯔틴(Arztin)`은 일본 영화 전차남으로 우리나라에도 알려진 배우 야마다 타카유키의 회사 Foriedge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르쯔틴(Arztin)`은 독일어로 `여의사`를 뜻하는 화장품으로 브랜드 시작의 발음인 알파벳 `A`은 `최고`, `처음`을 의미한다. 독인 연구소에서 선정된 원료와 높은 기술력으로 여성들의 피부 고민에 맞게 제품을 개발했으며, 개발된 제품들은 무인공향료, 무색소로 피부에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에르쯔틴 `리제너레이티브 나노파이버 마스크`는 EGF성분을 함유해 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준다. `나노파이버 시트`로 제작되어 완벽하게 밀착되는 초극세사 나노 시트가 피부에 자극은 줄이고, 주름 개선 기능성 고농도의 앰플 한 병이 통째로 들어 있어 주름 개선 및 피부 진정과 건조함 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배우 야마다 타카유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리제너레이티브 나노파이버 마스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2019년 11월 롯폰기 TSUTAYA에 기간 한정 입점한 바 있다.
에르쯔틴은 일본에서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일본 에르쯔틴 공식 온라인몰 운영은 물론, 유명 쇼핑몰 Qoo10, 라쿠텐, 아마존, 야후 쇼핑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또한 2020년 1월에 마루이 신주쿠점 정식오픈, 세이부 이케부쿠로 백화점, 후쿠오카 난바 마루이 백화점, 오사카 난바 마루이 백화점 등의 팝업 스토어를 다수 진행하고 있어 온라인만 아니라 오프라인 판매처도 확장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