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랜드프로 '2021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 전개

입력 2021-03-12 11:11  


공인중개사는 나이 성별과 상관없이 누구나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직업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 특히나 작년 2020년 시험의 경우 역대 최대 접수 인원이 몰려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관심이 어느정도인지 체감하게 했다.

특히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교육 업계 최대의 환급기록(누적 환급액 16억 5천만원, 환급인원 총 2,034명)을 가지고 있어 수험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랜드프로가 2021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와 기초 입문강의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최신 출제경향 및 개정사항이 완벽히 반영된 기초 입문서와 기초입문강의 수강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해당 이벤트 하단에 위치한 샘플 강의 하나를 수강한 후 1,2차 입문서 모두 수령/1차 입문서 수령/2차 입문서 수령 중 원하는 교재를 선택한 후 댓글란에 샘플 강의 수강평을 작성하는 것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핵심인 `2021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는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공동 집필한 교재로 초보 수험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1, 2차 전 과목의 기초 개념들이 완벽히 수록됐다. 이로 인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기반을 다져줄 기초 지식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입문자들은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조문과 개념들이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됐으며, 이론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참고사항이 수록됐다. 또한 핵심 내용을 수월하게 암기할 수 있도록 이론을 도식화했으며, 각 단원별로 중요도를 파악할 수 있는 최신 출제경향도 체계적으로 정리돼 있다.

해당 교재 활용도를 높여줄 기초입문강의는 20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과목별 4명 이상 총 30명으로 구성된 랜드프로 최정예 합격 전문 교수진이 이끈다. 이곳의 교수진은 그동안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을 배출한 전문가로 초보 수험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학습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합격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기초를 탄탄히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본 교재와 강의는 기초 완성을 돕기 위해 제작된 교육 콘텐츠이기 때문에 초보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이번 시험일정에 맞춘 다양한 공인중개사인강을 통해 수험생들의 실력을 향상시켜준다. 이곳은 `민법 및 민사특별법 키워드 한손노트 무료특강`, `부동산학개론 박수현 교수의 매일 기출문제 뽀개기` 등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