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이션(P NATION)은 제시의 새 디지털 싱글 ‘어떤X (What Type of X)’의 앨범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지난 1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 속 제시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왕관을 쓰고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이날 함께 공개된 마지막 티저 이미지 속에는 과감한 시스루가 돋보이는 드레스를 입고 우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발산하는 제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공개한 티저 이미지에서 컬러풀한 배경과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제시는 이번엔 심플한 흑백톤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어떤X’는 제시가 약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제시 특유의 자신감과 자존감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가 제시와 공동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또, ‘눈누난나’를 작곡한 유건형을 비롯해 함께 참여했던 johnjohn, JAE RO 등이 이번 신곡 작업에도 함께하였으며, CuzD, 도나(DONNA), SPACE ONE 등이 가세해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제시의 새 디지털 싱글 ‘어떤X’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에 앞서 15일 오후 6시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음원 발매 직후인 17일 오후 7시 네이버 NOW. 라이브쇼 ‘#OUTNOW’에서 ‘어떤X’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다음날인 18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음악방송에서 첫 ‘어떤X’ 무대를 꾸민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