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UNNATURAL(언내추럴)`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케줄에 따르면 우주소녀는 오는 17일 트랙리스트, 19일부터 24일까지 콘셉트 포토, 26일 히든 필름, 28일 뮤직비디오 티저, 29일 앨범 프리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스케줄 이미지는 신비로운 보라색 배경에 만개한 꽃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이에 우주소녀가 새 미니앨범 `UNNATURAL`에서 어떤 메시지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앞서 우주소녀는 `UNNATURAL`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지난해 6월 발매한 `Neverland(네버랜드)` 이후 9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했다. `Neverland`를 통해 자체 최고 초동 신기록, 음악방송 2관왕, 빌보드가 발표한 `2020년 최고의 K-POP 앨범 10선: 비평가 선정 (The 10 Best K-Pop Albums of 2020: Critics’ picks)` 2위를 기록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컴백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
한편,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UNNATURAL`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