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3억 규모 이벤트 ‘팔도 가위바위보’ 개최

김원규 기자

입력 2021-03-16 10:12  


골프존(각자 대표 박강수·최덕형)은 다음달 11일까지 전국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총 3억 원 상당시상 규모의 2021 팔도페스티벌시즌1 ‘팔도 가위바위보’를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팔도페스티벌은 시즌마다 약 4만여 명의 골프존 회원들이 참여하는 골프존파크의 연간 최대 시상 규모의 이벤트다.

이번 시즌의 메인 이벤트는 유현주 프로와의 가위바위보 대결이다. 총 3개의 코스(플라자CC 용인, 더플레이어스 GC, 오션힐스 포항CC)의 18홀 라운드를 완료할 때마다 랜덤으로 지급되는 가위바위보로 유현주 프로와 자동 대결을 펼치게 된다.

가위바위보 승리 시 상금 1,000원이 적립되며, 질 경우 상금은 유현주 프로에게 돌아간다. 다음달 12일에는 유현주 프로가 이벤트 기간 동안 적립한 상금을 걸고 보너스 대결을 열어 추가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일반 회원과 명예등급 회원의 시상부문을 나눠 보다 많은 회원들이 시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총 4개 지역별(△서울/인천 △경기/강원 △충청/전라 △경상/제주) 라운드 순위 시상에서는 기존 상위 3명에서 5명까지 시상 범위를 확대했으며, 10위와 20위에 대한 시상도 진행된다.

또 명예등급 회원(마스터, G투어) 상위 30명을대상으로 하는 지역별 챔피언 시상 부문을 신설했으며, 지역별 챔피언 부문 1위를 기록한 회원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외에도 매장 시상과 매장 인센티브 시상 부문이 진행된다. 총 4개 지역별 팔도스코어상위 5개 매장을 대상으로 시상하며, 매장 인센티브 시상부문은 16개 권역별 팔도대회 시스템당 라운드 수 상위를 기록한 매장 3곳에 인센티브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대회에서 `팔도페스티벌 시즌1`을 선택 후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에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프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팀 팀장은 "팔도페스티벌을 기다려주신 만큼 이번이벤트를 통해 재미와 다양한 혜택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실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골프를 즐겁고 유익하게 접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으로 찾아뵐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