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위머스트엠이 자사의 `위머스트엠 마스크` 브랜드 모델로 배우 신혜선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위머스트엠 홍근표(洪根杓) 회장은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해 `착한 마스크 기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위머스트엠의 브랜드 철학과 신혜선 배우의 선한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말하고 "마침 `철인왕후`의 시청률 대박으로 마스크 착용에 대한 공공적 효과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배우 신혜선은 위머스트엠 마스크 브랜드 공식 모델로 앞으로 광고는 물론 `착한 마스크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게 된다. 청순함과 선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아온 신혜선은 최근 캐릭터 변신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어 기대감을 주고 있다.
신혜선을 모델로 하는 위머스트엠 마스크 TV CM은 4월 중순경부터 방영될 예정이며 `착한 마스크 기부 캠페인`에도 적극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의 일환으로 지난 3월 12일 위머스트엠과 신혜선은 국제구호개발 대표 NGO인 굿네이버스에 KF94 마스크 10만장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진 바 있다.
배우 신혜선이 모델로 활동할 위머스트엠 마스크 브랜드는 `KF94 케이(K) 마스크`와 `구리항균 마스크`, `내조마 덴탈 마스크`로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마스크 제품을 구비하고 있다. 특히 `구리향균 마스크`는 최고 수준의 항바이러스 및 항박테리아 기능이 있는 국산 구리 원사로 제작되어 원적외선 방출은 물론 30회 재 사용이 가능해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마스크 제품이다.
위머스트엠은 KF94, 구리항균, 덴탈 및 어린이용 곰돌이 마스크 등을 제조, 판매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국민과 함께 상생한다는 기업철학 하에 회사 수익의 2%를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2021년에만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200만 장 이상의 착한 마스크를 서울시, 초록어린이재단, 굿네이버스, 법무부 교정본부 등에 기부해오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