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강자’ 박원, ‘시지프스' OST 'You're My Light' 17일 발매

입력 2021-03-17 11:50  




박원이 JTBC 10주년 특별기획 `시지프스 : the myth`(이하 `시지프스`) OST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음원 강자` 박원이 부른 `시지프스`의 네 번째 OST `You`re My Light`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ou`re My Light`는 R&B를 기반으로 피아노와 스트링이 잘 어우러진 팝 발라드 곡이다. 여기에 박원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환상의 하모니를 완성했다.

특히 `시지프스`의 OST는 `꽃보다 남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주군의 태양`, `시티헌터`, `검사 프린세스`, `신의`, `풀하우스 테이크2`, `마이걸` 등을 맡은 한류 드라마 OST의 대가 오준성 작곡가가 음악 감독을 맡아 극에 무게감을 더할 전망이다.

앞서 `시지프스`의 OST는 GSoul(지소울)과 그루비룸이 협업한 `Stay (tempus) (Prod. GroovyRoom)`,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가 가창한 `Fight For Love (Aria for Myth)`, 명품 보컬리스트 에일리의 `My Last Love`로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인 바 있다.

이어 17일 발매되는 박원의 `You`re My Light`까지 `시지프스`는 다양한 웰메이드 OST를 통해 작품의 몰입도와 흡인력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가창에 참여한 박원은 지난 2015년 정규 1집 `Like A Wonder`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이후 현실을 꿰뚫는 가사와 깊은 음악적 역량을 가진 솔로 가수로서 주목받은 박원은 `노력`, `all of my life`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자타공인 `음원 강자`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10월 박원은 `My fuxxxxx romance 01`를 발매해 특유의 감성으로 리스너들과 소통했다.

JTBC `시지프스`는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공학자와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다. 믿고 보는 제작진과 탄탄한 스토리, 조승우, 박신혜, 서준석, 태인호 등 최고의 배우 라인업을 갖추며 2021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시지프스`는 지난달 17일 첫 방송부터 단숨에 수목극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박원이 부른 `시지프스`의 네 번째 OST `You`re My Light`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