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 18일 새 싱글 'Lovers in the night' 발매…본격 글로벌 활약

입력 2021-03-18 12:40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신곡으로 88라이징 합류 소식을 화려하게 알린다.

서리는 18일 국내외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새 싱글 `Lovers in the night (러버스 인 더 나이트)`를 발매하고, 전 세계가 주목하는 알앤비씬 기대주의 행보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Lovers in the night`는 새로운 사랑의 흥분과 불확실성에 대한 곡이다. 서리는 씁쓸하고 감미로운 감성으로 끝나지 않은 밤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앞선 음악들에서 몽환적이고 여린 모습을 묘사한 서리가 올해 첫 신곡이 될 `Lovers in the night`을 통해서는 지금까지와 다른, 솔직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할 예정이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Lovers in the night`는 서리가 미국 기반의 글로벌 미디어 회사 및 레이블/매니지먼트사 88라이징에 합류하는 것을 알리는 신호탄으로서 특별한 역할을 한다. 서리는 리치 브라이언, 조지, 니키 등 글로벌 팝 씬을 이끌어가는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폭 넓은 음악 활동을 펼칠 수 있게 됐다.

한편, 서리는 지난 2019년 유튜브에 올린 칼리드의 `Talk (토크)`, 레이첼 야마가타의 `Be be your love (비 비 유어 러브)` 등 커버 영상이 100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목소리와 음악성만으로 큰 관심을 받은 아티스트다. 지난해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첫 번째 EP `?depacse ohw`와 디지털 싱글 `Trigger (트리거)`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출사표를 던졌다.

서리는 데뷔 1년도 되지 않은 시점에 방탄소년단 정국,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의 추천을 받고, 빈첸, 데이식스 제이와 컬래버레이션 트랙을 선보이는 등 주목할 만한 신예로 급부상했다. 최근에는 네이버 VIBE(바이브)의 신인 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 Nextrend(넥스트렌드) 2021년 2월 아티스트로 선정되기도 했다.

88라이징 합류와 함께 전 세계를 무대로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서리의 `Lovers in the night`는 18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