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무한 팬사랑 담아 20일 팬송 '믿지 (MIDZY)' 발매+팬 파티 개최

입력 2021-03-19 15: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ITZY(있지)가 종합 선물 세트 같은 하루를 준비해 팬들과 만난다.

ITZY는 팬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20일 오후 4시 첫 `FAN PARTY LIVE`(팬 파티 라이브)를 개최하고, 이어 오후 6시에는 팬송 `믿지 (MIDZY)`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2019년 2월 데뷔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가요계 혜성처럼 등장해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시작을 알렸다. 데뷔곡 `달라달라`는 K팝 걸그룹 중 지상파 음악 방송 최단기간 1위 기록을 수립했고, 음악 방송 총 9관왕을 달성하는 등 슈퍼 루키다운 성과를 쌓아올렸다. 또 `달라달라`부터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 `Not Shy`(낫 샤이)까지 발표한 모든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가 억대 유튜브 조회 수를 달성해 높은 글로벌 관심도를 입증했다.

뜨거운 호응 속 데뷔 2주년을 맞이한 ITZY는 팬송, 팬 파티, 자체 콘텐츠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팬심을 충족시키고 있다.

20일 오후 6시에 발표하는 신곡 `믿지 (MIDZY)`는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많은 분들을 위로하고 보듬어 주고 싶다`는 마음에서 출발한 팬송이다. 공식 팬덤명 믿지(MIDZY)와 같은 곡명에 `팀이 존재하는 이유가 곧 팬들의 굳은 믿음 덕분`이라는 애틋한 마음을 담았고, 다섯 멤버는 파워풀한 카리스마에 감춰둔 부드럽고 서정적인 음색으로 새로운 울림을 전한다. 또한 월드 와이드 팬들을 위해 새 노래 `믿지 (MIDZY)`의 영어 버전도 마련했다.

발매를 두 시간 앞둔 오후 4시에는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FAN PARTY LIVE`를 연다. 여기서 ITZY는 신곡 `믿지 (MIDZY)`의 리릭 비디오를 최초 공개하고, 활동곡 이외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앨범 속 수록곡들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는 등 소중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 10일에는 공식 SNS 채널에 `FAN PARTY LIVE` 이미지를 게재해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멤버들은 풍선, 케이크 등으로 꾸민 형형색색 공간에서 밝은 미소를 띠며 하이틴 영화 주인공들의 파티 같은 분위기를 드러냈다.

최근 ITZY는 유튜브를 통해 팔방미인 매력을 뽐내며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일컫는 말) 취향을 정조준했다.

파워풀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퍼포먼스 비디오들로 `K팝 무대 장인`의 카리스마를 뽐내는가 하면, 자체 콘텐츠 시리즈 `2TZY : Hello 2021`, `ITZY? ITZY!` 등을 선보이며 5인 5색 확실한 캐릭터를 선사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2021년 새 프로젝트인 자체 예능 `[CSI] Codename : Secret ITZY`([씨에스아이] 코드네임 : 시크릿 있지)에서는 비밀 클럽의 회원으로 변신해 엉뚱 발랄한 모습을 전하고 있다.

한편 ITZY의 첫 번째 `FAN PARTY LIVE`는 공식 팬클럽 1기를 대상으로 온라인 생중계된다. 공식 팬클럽 1기는 네이버 V LIVE 팬쉽 페이지에서 이번 달 3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가입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