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대표 걸그룹의 귀환” ITZY, 4월 30일 새 앨범 ‘GUESS WHO’ 전 세계 동시 발매 확정

입력 2021-03-22 08:50  




ITZY(있지)가 4월 30일 새 앨범 `GUESS WHO`(게스 후)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ITZY의 신보 발매 소식이 담긴 컴백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다. `4세대 대표 걸그룹` ITZY는 미국 동부시간 기준 내달 30일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 새 음반 `GUESS WHO`를 발표하고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포스터에는 검은 배경에 빛이 번진 듯한 강렬한 시각적 효과로 범상치 않은 콘셉트를 예고해 주목을 끌고 있다. 다섯 멤버는 최근 미국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 "신곡은 팬 여러분에게도 놀라움의 연속일 테니 많이 기대해달라. 또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어 새롭고 다양한 안무와 스타일링을 준비 중이다"라고 깜짝 스포일러를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일컫는 말) 취향을 정조준한 독보적인 콘셉트로 큰 사랑을 받은 이들이 이번에는 어떤 음악과 비주얼로 월드 와이드 팬심을 달굴지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앞서 지난 20일 오후 4시에는 `FAN PARTY LIVE`(팬 파티 라이브)를 개최하고, 오후 6시에는 팬송 `믿지 (MIDZY)` 음원 및 리릭 비디오 공개로 팬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FAN PARTY LIVE` 말미에는 "팬분들이 가장 기다리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다"고 소감을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 데 이어 하루 반나절 만에 새 음반 `GUESS WHO` 발표 소식을 전하며 컴백 분위기에 제대로 불을 지폈다.

이번 `FAN PARTY LIVE`는 `ITZY가 존재하는 이유는 팬들의 굳은 믿음 덕분`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팬송 가창을 비롯해 각종 게임 코너와 토크를 진행하며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했다. `4세대 대표 걸그룹`을 향한 전 세계적인 사랑에 보답하고자 신곡을 영어로도 노래하고, 이를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믿지 (MIDZY)` 2번 트랙에 정식 수록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없는 기쁨을 안겼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