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출시…"개인 맞춤형 데이터 제공"

입력 2021-03-22 10:2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개인 맞춤형 분석 데이터 제공, O2O 서비스 예약, 멤버십 포인트 쇼핑 등


제네시스는 사용자들의 자동차 라이프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MY GENESIS(마이 제네시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MY GENESIS` 앱은 스마트한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데이터는 물론 차량 관련 서비스 예약 기능,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쇼핑 서비스 등 종합적인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개인별 사용자 경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 운전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차계부나 소모품 교환 시기 정보 등 환경에 따라 변하는 홈 화면과 같은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차량 관리 등 고객분들이 자동차를 사용하실 때 들어가는 수고와 불편을 덜어 드리기 위한 차원에서 `MY GENESIS` 앱을 개발하게 됐다"며 "더욱 고도화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증권부  송민화  기자

 mhso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