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는 사용자들의 자동차 라이프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MY GENESIS(마이 제네시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MY GENESIS` 앱은 스마트한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데이터는 물론 차량 관련 서비스 예약 기능,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쇼핑 서비스 등 종합적인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개인별 사용자 경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 운전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차계부나 소모품 교환 시기 정보 등 환경에 따라 변하는 홈 화면과 같은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차량 관리 등 고객분들이 자동차를 사용하실 때 들어가는 수고와 불편을 덜어 드리기 위한 차원에서 `MY GENESIS` 앱을 개발하게 됐다"며 "더욱 고도화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증권부 송민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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