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딸기음료, 출시 3달 만에 100만 잔↑

박승완 기자

입력 2021-03-22 10:2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작년보다 18일 앞당겨…최근 1주일, 日평균 1만 잔
이디야커피, 딸기음료 3종
이디야커피는 올봄 시즌 음료로 출시한 딸기 음료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잔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해보다 18일 빠르게 100만 잔 판매를 달성한 건데, 최근 일주일 사이에는 하루 평균 1만 잔 이상 팔리고 있어 인기 상승세에 들어섰다는 설명이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다양한 음료들 사이에서 딸기 음료의 선호도는 독보적으로 높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